책벌레의 하극상 사서가 되기 위해서라면 뭐든지 할 수 있어 2기 다운로드 (애니)

현재 미리보기를 진행할 수 없습니다.
다운로드를 이용해 주세요.

책벌레의 하극상 사서가 되기 위해서라면 뭐든지 할 수 있어 2기 애니 소개
책벌레의 하극상 사서가 되기 위해서라면 뭐든지 할 수 있어 2기
제작국가 : 일본
시청연령 : 15세관람가
상영시간 : 25분
개봉 : 2020.04.06. ~ 2020.06.22. (종영)

다른 세계의 가난한 병사의 딸로 환생하게 된 주인공이 견습 무녀가 되고, 이곳에서 책을 만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그린 애니메이션
  • 12회 / 2020-06-22 방송
    토론베 토벌을 마치고 마인은 열이 나서 앓아눕는다. 그리고 겨우 회복하고 신전으로 가자 페르디난드의 호출을 받는다. 페르디난드는 마력이 아주 많고 신기한 지식을 알고 있는 마인의 정체를 확인하고 싶어 했다. 페르디난드가 준 약을 먹고 마술구를 착용한 마인은 잠에 빠져들며 정신을 잃는다. 잠에 빠져든 마인이 꿈속에서 본 것은…
  • 11회 / 2020-06-15 방송
    기사단으로부터 온 요청으로 출동한 마인. 페르디난드의 기수에 동승하여 하늘을 달린다. 목적지는 깊은 숲속. 그곳에서는 거대해진 토론베가 날뛰고 있었다. 가지를 휘두르는 토론베를 보고 놀라는 마인. 기사들이 검게 변한 무기로 토론베와 싸우면서 토론베는 점점 약해진다. 하지만 그 때 마인의 호위를 맡은 시키코자가 마인을 평민이라 깔보며 위협하다가 엄청난 사건이 일어나는데.
  • 10회 / 2020-06-08 방송
    페르디난드에게서 겨울 동안 신전에서 지내라는 말을 들은 마인. 가족들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마인은 신전에서 지내기로 결심한다. 마인에게 고아원 원장으로서 그리고 청색 무녀 수습생으로서의 책임감이 생겨난 것이다. 그리고 겨울이 한 발 앞으로 다가온 어느 날의 일이었다. 기사단으로부터 요청이 와서 마인은 의식을 주관하게 된다. 의식용 의상으로 갈아입고 페르디난드와 귀족가에 온 마인. 그곳에는 갑옷을 입은 기사들이 정렬해 있었는데.
  • 9회 / 2020-06-01 방송
    가을이 되어 청색 신관들이 수확제를 위해 신전을 떠나는 가운데 마인은 도서실에 가게 된다. 오랜만에 책을 읽을 수 있게 되어 마음이 들뜬 마인. 그러나 도서실의 문을 열자마자 마인은 경악한다. 도서실 안이 어지럽혀져 있고 책이나 자료들이 바닥에 흩어져 있었다. 이렇게 된 김에 십진분류법을 써서 하고 싶은 대로 책을 정리하려는 마인. 한편, 페르디난드는 이 세계에는 존재하지 않는 신기한 지식을 알고 있는 마인에 대해 의문을 품게 되는데.
  • 8회 / 2020-05-25 방송
    본격적으로 그림책 만들기가 시작되었다. 마인은 루츠와 투리, 고아원의 아이들과 협력해서 잉크를 제작하고, 시행착오를 거듭하면서 그림책 제작을 진행한다. 지금까지 책을 만들기 위해 했던 시도들을 돌아보며 여기까지 온 것은 모두의 덕분이라면서 가슴 벅차하는 마인. 한편, 모두가 책 만들기에 열중하는 모습을 보고 한결같이 고아원 밖으로 나가고 싶어 하지 않던 빌마의 마음에 어떤 변화가 생기는데…
  • 7회 / 2020-05-18 방송
    "에파가 아기를 가졌다는 사실을 알게 된 마인은. 어린이용 그림책을 만들겠다고 결심한다.그림책을 만들기 위해 그림을 잘 그리는 빌마를 시종으로 삼기를 원하는 마인. 거기에 음악이 특기인 로지나가 합류하면서 마인은 두 사람을 새로운 시종으로 맞이하게 된다. 하지만, 빌마는 어떤 사연이 있는 듯 고아원을 떠나고 싶지 않다고 한다. 한편, 로지나는 마인에게 페슈필이라는 악기를 가르치게 되었는데......"
  • 6회 / 2020-05-11 방송
    루츠가 가출을 했다. 루츠가 상인이 되는 것을 반대하던 루츠의 아버지 디도와 말다툼을 하고 집을 뛰쳐나갔다고 한다. 한편, 벤노가 루츠를 양자로 입양하겠다고 말하면서 루츠의 가족들과 사이가 험악해진다. 이 문제를 어떻게 해결해야 좋을지 고민하는 마인. 페르디난드는 양쪽의 이야기를 들어보라고 조언한다. 발 벗고 나서주는 페르디난드의 행동이 너무 의외인 마인. 이리하여 신전에서 루츠의 가족회의가 열리게 되는데.
  • 5회 / 2020-05-04 방송
    고아원 원장으로 취임한 마인은. 가장 먼저 고아원의 대청소를 하기로 한다. 그리고 숲에서 채집을 하는 방법과 수프를 만드는 방법을 가르치면서 고아원의 환경을 개선한다. 일하면 보상을 받는다는 것을 알게 된 아이들은 솔선해서 마인을 위해 일을 하게 되었고 마인은 아이들의 존경을 받는다. 그리고 계절은 여름이 되어 고아원 아이들도 별 축제를 체험할 수 있게 하고 싶은 마인. 신관장의 허가를 얻어 고아들에게 고아원의 정원에서 타우 열매를 던지게 한다 그런데 그때 이상한 일이 일어나는데.
  • 4회 / 2020-04-27 방송
    길의 안내를 받아 고아원에 간 마인은 굶주린 아이들을 보고 쇼크를 받아 쓰러진다. 아이들을 구할 방법에 대해 페르디난드에게 상담해 보지만 고아들에 대해서 책임을 질 수 있겠냐고 묻는 말에 쉽게 대답하지 못한다. 하지만 굶주린 아이들의 모습이 머리에서 떠나지 않는 마인. 제일 좋아하는 독서도 손에 잡히지 않는다. 그러던 중 루츠의 말에서 마인은 고아들을 구할 방법이 있을지도 모른다는 희망을 발견하는데.
  • 3회 / 2020-04-20 방송
    프랑의 신뢰를 얻은 마인. 하지만 길과 델리아는 아직 마인을 주인으로 인정하지 않는다. '줘야 하는 것'을 주지 않았기 때문이다, 신전에서는 주인이 시종의 의식주를 책임지는 것이 원칙이었다. 마인은 전생과도, 마을과도 다른 신전의 상식에 당황하지만 길에게 식사를 주기 위해서는 어떻게 하는 것이 좋을지를 생각해 본다. 한편, 자신들에게 다가오려고 노력하는 마인의 모습에 길과 델리아의 마음은 흔들리는데......
  • 2회 / 2020-04-13 방송
    신전에서의 생활이 시작되었다. 새로운 일을 배워 나가는 마인이었지만 시종들은 마인에게 반항적인 태도를 보인다. 그중에서도 신관장의 시종이었던 프랑은 귀족다움이라고는 눈곱만큼도 찾아볼 수 없는 마인의 시종이 된 것에 불만을 가지고 있었다. 한편, 마인도 시종들을 믿을 수 없어서 조금도 신전에 적응하지 못한다. 그러던 중 신전에 기부금을 내게 된 마인은 벤노와 함께 신관장을 찾아오는데.
  • 1회 / 2020-04-06 방송
    드디어 신전의 무녀 수습생이 된 마인. 신전에 들어가기 전에 지금까지 있었던 일을 벤노에게 보고하고, 카트르 카르의 시식회를 열기도 하는 등 바쁜 나날을 보낸다. 그리고 마인이 신전에 가는 날 찾아왔다. 페르디난드에 의해 맹세의 의식이 행해지고 청색 무녀 수습생으로서 인정받은 마인. 그리고 앞으로 마인의 시중을 들 시종들을 소개받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