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G Dream! 걸파☆피코 다운로드 (애니)

현재 미리보기를 진행할 수 없습니다.
다운로드를 이용해 주세요.

BanG Dream! 걸파☆피코 애니 소개
BanG Dream! 걸파☆피코
제작국가 : 일본
시청연령 : 15세관람가
상영시간 : 25분
개봉 : 2020.05.07. ~ 2020.05.21. (종영)

BanG Dream! 걸파☆피코
  • 3회 / 2020-05-21 방송
    #19 서클의 붕괴'서클은 올해를 끝으로 폐점합니다.' 그로부터 몇 주 뒤 폐점의 발소리가 천천히, 하지만 확실하게 다가오고 있었다. 하지만 그녀들이 납득할 리가 없다. 모두 손을 잡고 힘을 합쳐서 목소리를 높이자. '우리의 힘으로... 서클의 폐점을, 막아보자!'#20 진실을 비추는 마안연휴를 이용해서 숙박 포함으로 모두와 스키를 타러 왔는데 열심히 스키를 타다 보니 녹초가 됐어. 펜션으로 돌아가려고 할 때쯤엔 눈도 많이 와서 빨리 따뜻한 수프와 맛있는 밥을 먹고 싶었어~ 밤엔 모두와 함께 즐겁게 수다를 떨 예정이었지 그런데 그런 일이 일어날 줄은 상상도 못 했어.#21 그 연출은 두근두근하지?서클 합동 공연 날이 머지않았어... 완벽한 연주를 하기 위해 1초도 낭비하고 싶지 않아 오늘 연습은 평소보다 엄격하게... 어머, 저기 있는 건...#22 미셸 카페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우물우물' '음, 맛있군' 역시 키타자와 정육점의 크로켓이야. 콜라보 메뉴지만 얕볼 수 없다, 인가. 빵도 좋은 것을 사용했어. 출출해서 들어와봤는데 이거 꽤 퀄리티가 좋잖아. '후훗......' 음, 커피도 맛있군. 인스턴트 커피가 아닌가? 그런데 이 가격이라, 헤에.#23 파스텔 파자마 파티올해도 찾아온 파티 시즌♪ 다 같이 모여서 떠드는 거라면 노래방 파티도 빼놓을 수 없지만 사이 좋은 여자아이들끼리 모여서 하는 파자마 파티도 한번 해보고 싶다고 생각했어요! 간식을 먹으면서 평소와는 다른 모습으로 밤늦게까지 게임이나 수다를 떠는... 너무 즐거워요♪ 분명히 추억에 남을 멋진 날이 될 거예요! 그렇죠♪ 그럼, 시작합니다~!#24 쌍둥이 리듬쌍둥이. 같은 어머니의 태내에서 같은 날에 태어난 두 아이이자, 다태아의 한 종류. 예전부터 쌍둥이 사이에는 과학적으로 설명할 수 없는 현상이 있다 언급되어 왔다. 먼 거리를 떨어져 있어도 생각을 공유하고, 몸의 컨디션이 동조되는 등. 아직은 미지의 영역인 쌍둥이의 신비, 그 수수께끼에 다가간다.#25 성야의 서프라이즈합동 공연을 앞두고 높아지는 멤버들의 의욕. 라이브 하우스 수리를 시작한 마리나를 염려해서 멤버들이 내놓은 기책은 무엇일까. 제25화, '성야의 서프라이즈' 자 그럼 이번에도 서클 서클!#26 재건해 버렸다!서클이 붕괴하면서 이제는 일말의 희망마저 사라진 합동 공연. 비탄에 빠진 멤버들. 직업을 잃은 마리나. 무거운 공기 속에서 카스미는 다시 한번 '별의 고동'을 듣는다. 아직 포기하고 싶지 않아... 반짝반짝 두근두근한 서클 최후의 공연이 시작된다!
  • 2회 / 2020-05-14 방송
    #10 마늘은 어떻게 하시겠어요?'사부로는 언제나 사람들의 마음에 호소한다 가장 강력한 음식이다.' 다녀왔습니다. 라면 사부로. 먹는다. 먹는다. 먹는다. BPM180의 고속 댄스 록 같은 리듬으로 면을 흡입한다. 그곳은 이제 라면과 자신. 자신과 라면만의 세계. '록도 사부로도 똑같은 거야.' 그렇게 생각했더니 순식간이었죠. '감사합니다. 잘 먹었습니다.' 뭔가 소중한 것을 얻었다. 그런 만족감과 함께 주인아저씨에게 가볍게 인사를 하고 가게를 나왔습니다. 이상 보고를 마칩니다.#11 헬로 해피 스카이 라이브맑게 갠 푸른 하늘, 하얀 구름. 눈앞에 펼쳐진 울트라 마린 블루. 목마름. 아무 소리도 귀에 들어오지 않는 바람 소리. 흩어지는 짐들. 심한 고동 소리. 눈이 멀 것 같은 햇빛. 몸에는 맞지 않았던 현지의 물. 스틱의 카운트. 헬로 해피 스카이 라이브 개막.#12 바밤보 님께 기도를웅보보 바밤보 웅보보 바밤보 웅가로 호강가 바밤보 음보보 보봄 바밤보 음보 음바바 웅보보 바밤보! 웅보보 바밤보!#13 반짝반짝 유쾌한 상점가 광란의 무사도 파티'반짝반짝☆파티'... '미셸과 유쾌한 동료들'... 상점가의 명명권... '심연의 어둠에 의한 광란의 연회'... '무사도'... 그 외 여러 가지... 음, 저기... 일단 이름은 나중에 정하자...!#14 헬로 해피 혹한기 설산 종주이번엔 서클을 뛰쳐나와서 대모험?! 헬로, 해피 월드!의 멤버 모두와 하이킹을 하러 왔는데 바람은 너무 세고 배는 고프고 큰일이야?! 미셸의 털 가죽이 부드럽고 따뜻하지만 후에엥...... 이대로라면 얼어 죽을 거야~.#15 알바 시간편의점 점원의 기본은 기분 좋은 인사! '어서 오세요!' '서머 세일' '데워드릴까요?' '태워드릴까요?' '850엔입니다!' '팔 베고 주무세요' '감사합니다!' '선샤인' '......역시 무리 아닐까?' '그렇지?'#16 포핀 셔플저는 하나사키가와 여학원 1학년 A반 토야마 카스미입니다! 오늘도 포피파 멤버들과 창고 연습! 을 할 예정이었는데, 계단에서 넘어진 우리들에게 일어난 일은── '뭐───!! 우리들 몸이 바뀌었어───!!' 믿을 수 없는 일이지만 분명 이건 우리들이 반짝반짝 빛나기 위한 시련일 거야. 그러니까 힘내자, 아리사♪#17 파스텔*산책동그란 산에 색채를 마루야마 아야입니다. 오늘 파스텔 산책은 요즘 화제인 상점가 가게 소개! 멤버들도 자주 가는 인기 가게에서 맛있는 케이크와 명물 빵을 보며 입맛 다시기♪ 서클에서 활약 중인 그 아이의 입맛에도 딱? 자! 우리 산책하러 나가요!#18 창고 미궁너는 창고의 틈새에서 헤매고 있다. 그곳은 부와 명성을 원하는 모험자들이 모이는 미궁. 통칭 '창고 미궁' 너희들은 스스로의 의지로 나아가서 세계의 수수께끼를 밝혀내야 한다. 자, 동료들과 자신을 믿고 길을 나아가라. 한번 나아가면 되돌아올 수 없다. 너희들의 모험은 이미 시작됐다!
  • 1회 / 2020-05-07 방송
    #01 라이브 하우스 '서클'밴드걸들의 숨겨진 성지, 라이브 하우스 '서클' 규모는 작지만 많은 밴드가 이용하는 이곳에 오늘도 폭풍이 불어닥친다아아아!#02 창고 토크멤버들보다도 관객 수가 적은 Poppin’Party. 벌써 해체 위기!? 어떻게든 스테이지에서 분위기를 띄우기 위해 회의를 하지만 나오는 의견은 모두 엉망진창이다. 거기에 반짝반짝 빛나는 것이 있을까!?#03 혁명-revolution-그녀들은 하늘 높이 날았다. '올려다보기만 해도 괜찮아?' 땅에 핀 푸른 장미는 칠흑의 어둠을 뚫고 우여곡절 끝에 검은 날개를 얻는다. Roselia는 새로운 가능성. 그것은, '혁명 (revolution)'#04 로큰롤 베이베끝내주는 멤버들을 소개해줄게! 여장부 드러머! 우다가와 토모에! 울보 베이시스트! 우에하라 히마리! 마이페이스 기타! 아오바 모카! 쿨한 보컬! 미타케 란! 예이! 그리고 나는...!#05 파스파레?수영복 입고 커머셜신인 아이돌?수영복 입고 커머셜! 이번에 도전하는 것은 화제의 아이돌 밴드 'Pastel*Palettes'의 5명! 신선한 매력이 넘치는 그녀들은 게임에서 난관을 돌파하고 어필 타임을 획득할 수 있을 것인가!? 두근거리는 순간도 있으니 기대해주세요!#06 미셸 랜드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미셸 랜드~♪ 밝은 음악으로 마음도 해피~~♪ 다양한 미셸과 만날 수 있어서 럭키~♪ 놀이기구를 타고 모두 스마일~♪ 자!모두 손을 잡고!(예이!)어서 와요 ~노래와 미소의 낙원~♪ 미셸~♪ 미셸~♪ 미셸~랜~드~~↑↑♪#07 서클 합동 공연 대책 회의예정대로 진행된 계획이 움직이기 시작한다. 책략이 소용돌이치는 대회의실에 전사들이 들어선다. 협의 내용은 합동 공연 각 밴드가 개의치 않고 자신들의 욕망을 토해내는 와중에 카스미는 무엇을 생각하는가 다음 이야기 '서클 합동 공연 대책 회의' 순백의 화이트보드가 모두의 마음을 비춘다.#08 드러머는 항상 어째선지 리듬을 쪼개고 있지지난 회 걸파피코는? 드디어 개최가 결정된 합동 공연... 왠지 아무것도 결정되지 않은 듯하기도 하지만 코코로도 즐거워 보였고 연습 열심히 해야지..! 아, 이번 회는 각 밴드의 드러머들이 패밀리 레스토랑에 가는 이야기! 흐에에... 긴장된다~...#09 초코 소라빵 정말 좋아계기는 사소한 일이었어요. 구체적으로 어떤 일이었는지도 기억나지 않아요. 집에 있었는지, 우연히 산 건지 그저 맛있다. 좋다.라고 생각했어요. 눈치챘을 땐 이미 버릇이 되어 있었어요. 일주일에 한 개가 하루에 한 개로, 하루에 한 개가 다섯 개로 초코 소라빵을 먹으면 눈에 보이는 모든 것이 아름답게 보여요! 행복한 기분이 든답니다!
  • 특별회 / 2020-05-06 방송
    BanG Dream! 걸파☆피코 에피소드 #01 라이브 하우스 '서클' 밴드걸들의 숨겨진 성지, 라이브 하우스 '서클' 규모는 작지만 많은 밴드가 이용하는 이곳에 오늘도 폭풍이 불어닥친다아아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