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길한 바르하이트 -ZUERST- 다운로드 (애니)

현재 미리보기를 진행할 수 없습니다.
다운로드를 이용해 주세요.

불길한 바르하이트 -ZUERST- 애니 소개
불길한 바르하이트 -ZUERST-
제작국가 : null
시청연령 : 15세 관람가
개봉 : 2020.10.15. ~ 방영중

수도의 천도 계획이 진행되고 있는 바르하이트 제국에 사는 두 청년-배송기사로 일하는 조금 겁이 많은 이누마엘과 제국의 신입 병사로 세상 물정을 모르는 레오카디오.한쪽은 소중한 여동생, 다른 한쪽은 병사로서의 미래에 대한 꿈에 부풀며 수도에서 일상을 보내고 있었다.한편, 제국에서는 옛날 세계에서 수많은 생명을 소멸시킨흉포한 마물을 세상에 탄생시킨 재앙 빛의 재래가 예언되어 민심이 황폐해진다.그러던 중 어떤 밀수 사건을 계기로 이누마엘과 레오카디오의 운명,그리고 제국의 역사는 격변한다.
  • 7회 / 2020-11-26 방송
    빛'을 이용한 인체 실험으로 탄생한 다수의 몬스터. 그 이형의 존재가 폐쇄된 병원의 지하에서 탈출해서 헤드 키퍼를 포획하는 작전을 수행하던 제국군과 도시의 사람들을 습격한다. 각지에서 혼란이 커지던 와중에 이누마엘은 동료 이르마와 함께 서둘러 도시에서 탈출한다. 하지만 두 사람이 겨우 도착한 교외의 출입 금지 구역으로 헤르만 부대와 몬스터로 변한 엘프리데가 그들을 쫓아오는데.
  • 6회 / 2020-11-19 방송
    뇌화병과 관련한 중대한 정보를 입수했다'라는 보고를 끝으로 소식이 끊긴 엘프리데. 그녀를 포함한 다른 밀정들의 행방을 수색하기 위해 지부장 제이드의 지시로 아르놀트 일행은 제도로 향한다. 하지만 그곳에는 헤드 키퍼를 검거하려는 다수의 제국군이 기다리고 있었다. 그리고 폐쇄된 병원으로 침입하는 작전을 수행하던 중에 이누마엘은 운명의 숙적인 레오카디오의 모습을 발견하는데.
  • 5회 / 2020-11-12 방송
    민중의 대변자' 마리 바르트 의원의 요청으로 제국군은 민중에게 무기를 공급하는 헤드 키퍼 일제 검거 작전을 실행하기로 한다. 그런 와중에 조직의 지부장에게서 다음 행동에 대한 지시를 받기 위해 구트하일령을 방문한 아르놀트 일행. 이누마엘은 지부장에게 줄 선물을 사러 가고 샤아케는 어떤 물건을 찾기 위해 구트하일령을 다스리는 아버지가 기다리고 있는 자신의 본가로 향하는데.
  • 4회 / 2020-11-05 방송
    "헤르만의 지시로 레오카디오는 이누마엘이 여동생 시셀이 살고 있는 마을을 방문한다. 그리고 이누마엘이 저지른 죄를 설명하고 그녀를 제도로 연행한다. 그때 엘프리데는 헤드 키퍼에서 제국 의회로 흘러들어간 자금에 대해 조사하기 위해서 어느 폐쇄된 병원에 잠입한다. 그 안에 위치한 연구소에서 그녀는 자금의 행방과 제국 전체의 위협이 될 마물에 관한 자료를 발견하게 되는데."
  • 3회 / 2020-10-29 방송
    이누마엘의 기지로 헤드 키퍼의 멤버들은 잠복해 있던 도시에서 무사히 탈출하여 제국의 추격에서 벗어난다.그들은 후원자가 있는 구트하일령으로 향하던 도중 마물의 위협에 노출된 마을에서 실종된 여자아이 찾기를 돕는다.한편, 제국 수도에서 첩보활동을 하던 헤드 키퍼의 멤버 엘프리데는 제국 의회에 침입한다. 그리고 그곳에서 조직 내부에 숨어있는 제국 의원과 관련된 내통자 존재와 수상한 자금의 흐름을 알게 된 그녀는그에 관해 더 자세히 조사를 진행하려고 하는데.
  • 2회 / 2020-10-22 방송
    자신의 의도와는 관계없이 이누마엘은 중화기 위법 소지에 탈옥, 거기에 살인까지 저지르면서 제국군에게 쫓기는 몸이 된다. 상황에 휩쓸려 밀수 조직 헤드 키퍼의 아르놀트가 이끄는 팀과 같이 행동하게 된 그는 조직의 거점이 있는 지역으로 간다. 한편, 눈앞에서 죽마고우인 자이츠를 잃은 레오카디오는 제국 군인으로서 지명수배된 헤드 키퍼의 행방을 쫓는데.
  • 1회 / 2020-10-15 방송
    마물들의 활동이 활발해지고 범죄의 증가로 민간인의 중화기류 소지가 금지되면서 제국군의 영향력이 한창 강해지던 때 제국의 군인이 된 청년 레오카디오. 그는 처음 부대로 가는 도중에 항구의 창고에서 이누마엘이라는 청년을 도와 짐을 옮긴다.그곳에 쌓여있던 두 개의 짐. 그 내용물이 둘의 운명, 그리고 제국의 역사를 격변시킬 것이라는 것을 모르는 채로, 이누마엘과레오카디오는 악수를 나누고 헤어져 각자의 길을 다시 걸어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