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려라 오피스걸 소자녀해향전충 다운로드 (중드)

현재 미리보기를 진행할 수 없습니다.
다운로드를 이용해 주세요.

달려라 오피스걸 소자녀해향전충 중드 소개
달려라 오피스걸  소자녀해향전충
제작국가 : 대만
시청연령 : 15세관람가
상영시간 : 40분
개봉 : 2011.08.21. ~ 2018.10.13. (종영)
주연 : 구택, 가가연, 온승호, 채숙진, 이육분, 곽서요, 림준영, 리패욱

백화점에 위장취업한 한남자가 여자를 만나면서 일어나는 이야기
  • 40회 / 2018-10-13 방송
    즈치는 어렸을 때 자주 가던 식당에 부모님을 모셔놓고 외로웠던 자신을 구해준 건 션싱런이라고 말하지만, 자신의 부족함을 느낀 싱런은 더 큰 사람이 될 수 있는 시간을 달라고 부탁하며 프랑스로 떠난다. 1년 후, 싱런이 없는 즈치는 일에만 매진하며 능력을 인정받아 사장으로 승진하고, 그런 즈치 앞에 거짓말처럼 나타난 싱런에게 즈치는 사랑을 고백하며 청혼하는데…
  • 39회 / 2018-10-13 방송
    즈치 엄마는 병원에서 정카이얼의 모든 비밀을 알게 되고 배신감에 정카이얼을 몰아세우지만, 친 회장은 징스의 아이인 정카이얼은 자신이 혼내겠다고 감싼다. 정카이얼은 속죄의 기분으로 친 회장에게 모든 것을 털어 넣고, 친 회장은 그런 정카이얼에게 다시 한번 기회를 준다. 한편, 자신과 함께하면 즈치가 백화점을 포기해야 할 수도 있다는 사실에 괴로워하는 싱런에게 돈을 보고 즈치를 유혹했다는 거짓 제보를 받은 기자들이 찾아오는데…
  • 38회 / 2018-10-13 방송
    펑 부장은 정카이얼을 불러 직원을 자식처럼 생각하는 회장님의 마음을 전하며, 예전 어려운 환경의 정카이얼이 받았던 장학금 명단을 보여준다. 즈치 엄마는 싱런이를 데리고 사교 모임이 나가지만 싱런은 모든 상황이 불편하기만 하고, 즈치 엄마는 즈치와 함께 하기 위해서는 싱런도 노력해야 하는 부분이 있다는 걸 말해준다. 한편, 정카이얼을 찾아간 사무실에서 즈치 엄마는 정카이얼의 장학금 명단을 보고 수상함을 느끼게 되는데…
  • 37회 / 2018-10-13 방송
    즈치 엄마는 즈치가 철이 들었다는 친 회장에 말에 싱런의 어머니를 찾아가서 이야기를 나눠 보고, 따뜻한 싱런 어머니의 인품에 기분이 누그러진다. 사랑 앞에 확고한 즈치를 보며 즈치 엄마는 자신의 고집을 꺾고 두 사람 사이를 허락하기로 한다. 한편 위러와 스 과장의 증언으로 펑 부장 또한 회사에서 벌어진 사건의 배후에 정카이얼이 있다는 심증을 굳히게 되는데…
  • 36회 / 2018-10-07 방송
    피해자의 남편은 백화점에서 돈을 내놓으라 행패를 부리고 즈치와 말싸움으로 번진다. 이를 본 즈치의 엄마는 참지 못하고 즈치의 정체를 밝히고 마는데, 심증만 있었던 싱런은 지금까지 즈치가 자신을 속여왔던 사실에 큰 충격을 받는다. 즈치는 싱런에게 계속해서 용서를 구하지만 싱런의 마음은 쉽게 열리지 않는다. 그런 두 사람을 돕기 위해 친 회장은 싱런을 직접 불러 사정을 설명하는데...
  • 35회 / 2018-10-07 방송
    싱런은 어머니를 간호하느라 무리해서 쓰러지고 즈치는 그런 싱런을 병원까지 데리고 간다. 싱런은 즈치를 자꾸 힘들게 한다는 생각에 마음에 없는 모진 말을 한다. 한편 임산부 사건의 가족들에게 싱런이 아무런 징계를 받지 않았다는 거짓 투서가 전달되고, 화가 난 피해자의 남편이 백화점을 찾아오게 되는데…
  • 34회 / 2018-10-07 방송
    위암 3기라는 절망적인 상황에 놓인 싱런에게, 뉴욕에서 온 최고 의료진이 도움을 준다. 어리둥절한 싱런에게 즈치 어머니는 자신의 정체를 밝히며 즈치와 헤어지기만 하면 병원비를 도와주겠다고 한다. 즈치의 앞길을 막지 말라는 즈치 어머니의 말에 싱런은 매번 자신을 도와주는 즈치에게 미안함을 느끼게 된다. 한편 싱런은 실수로 임산부를 넘어뜨리는 사고를 치고, 이번에도 자신을 대신해 나서려는 즈치를 말리는데…
  • 33회 / 2018-10-07 방송
    싱런 어머니의 병원비를 구하기 위해 즈치는 친 회장에게 부탁을 하고, 싱런이의 어머니를 돕기 위해 경영권을 포기하겠다는 말을 한다. 한편 정카이얼을 즈치의 어머니를 부추겨 싱런이과 즈치를 갈라놓으려 하고, 즈치 어머니에게서 모든 사정을 알게 된 싱런이는 예전 즈치가 자신에게 했던 의문스러운 말이 무슨 뜻이었는 지 깨닫는다. 즈치의 앞길을 망치지 말라는 즈치의 어머니 말에 싱런은 결심을 굳히게 되는데…
  • 32회 / 2018-10-06 방송
    싱런 어머니의 병이 위 천공이 아니라 위암이라는 사실에 놀란 싱런과 즈치는 병원으로 달려가고, 싱런 어머니는 둘을 화해시키기위해 아픈 몸도 아랑곳 하지 않는다. 500만 위안이라는 병원비를 마련하기 위해 즈치는 엄마에게 부탁하지만, 싱런과 헤어지면 돈을 빌려주겠다는 말만 듣게 된다. 한편, 스텔론은 상품권 사건의 범인이 정카이얼이라는 심증을 가지고 사랑하는 위러를 위해 나서는데…
  • 31회 / 2018-10-06 방송
    즈치는 싱런에게 모든 것을 털어놓으려 하지만 기회를 놓치고, 즈치 엄마는 정카이얼의 거짓 모습에 속아 둘을 이어주려고 자리를 만든다. 스텔론과 위러는 우연히 그 현장을 목격하며 증거 사진을 찍고, 싱런은 자꾸 자신에게 거짓말하는 즈치에게 화를 낸다. 한편 정카이얼은 자꾸 자신을 방해하는 위러를 회사에서 쫓아내기 위해 즈치 엄마의 상품권을 훔쳐 갔다는 누명을 씌우려 하는데...
  • 30회 / 2018-10-06 방송
    친 회장은 즈치를 불러 바로 사장으로 임명하라는 엄마의 압박을 얘기하며 즈치의 생각을 묻는다. 즈치는 뜻밖에도 정정당당하게 능력으로 평가받겠다는 말로 친 회장을 놀라게 하며, 아버지와의 승부에서 이기겠다는 말을 한다. 한편, 미련을 버리지 못한 정카이얼은 즈치에게 자신의 향수 냄새를 묻혀 싱런이 오해하게 하고, 즈치를 무조건 믿었던 싱런은 정카이얼이 만들어 낸 수상한 정황에 괴로워하는데…
  • 29회 / 2018-10-06 방송
    예상대로 즈치를 당장 사장으로 승진시키라 요구하는 즈치 엄마는 친 회장과 크게 언쟁을 벌인다. 즈치 어머니와 즈치의 관계를 이상하게 생각한 싱런은 얼렁뚱땅 넘어가려는 즈치에게 더욱 의심을 하게 되고, 즈치는 엄마에게 싱런을 여자친구라 소개하지만 즈치 엄마는 싱런의 촌소러운 모습을 마음에 들어하지 않는다. 한편 정카이얼은 의도적으로 즈치 엄마에게 접근을 시도하며 환심을 사려 하는데…
  • 28회 / 2018-09-30 방송
    지금까지의 공로를 인정받으며 즈치는 승진을 하고 점점 회사 일에 재미를 붙인다. 즈치의 변한 모습에 크게 만족한 친 회장은 이런 변화의 뒤에는 싱런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싱런을 직접 불러 얘기를 나눈다. 친 회장은 겸손하면서도 능력 있는 싱런을 더욱 흡족하게 여기는 한편, 즈치 엄마의 갑작스러운 등장으로 즈치가 또다시 예전처럼 돌아가지 않을까 걱정하고, 즈치를 포기하지 못한 정카이얼은 즈치에게 남자를 소개해 달라고 부탁하는데…
  • 27회 / 2018-09-30 방송
    고향에 함께 내려간 즈치와 싱런은 예전 추억을 회상하며 서로에 대한 믿음을 확인한다. 하지만 정카이얼은 크리스마스 특별 이벤트 기획을 핑계로 즈치를 불러 자신의 귀걸이 하나를 몰래 외투 주머니에 넣어 둔다. 일을 마치고 싱런을 보기 위해 급하게 싱런의 고향으로 내려온 즈치는 싱런의 엄마가 쓰러져 있는 걸 발견하고 공항으로 향하던 싱런에게 급히 전화를 하는데…
  • 26회 / 2018-09-30 방송
    싱런과 즈치가 꾸민 연극 덕에 위청펑과 웨이민나는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화해한다. 즈치의 정체를 눈치챈 정카이얼은 즈치가 숨기는 게 있다며 싱런을 혼란스럽게 한다. 한편 싱런은 위청펑과 웨이민나를 따라 외국에 일하러 갈 준비를 마치고 마지막으로 엄마와 시간을 보내기 위해 즈치와 함께 고향으로 내려가는데…
  • 25회 / 2018-09-30 방송
    정카이얼은 높은 자리로 올라가기 위해서는 위러 같은 친구는 위험하다는 말을 남겨 싱런을 혼란스럽게 만든다. 싱런은 즈치에게 호감을 보이는 외국인 손님에게 결제 실수를 하고, 즈치는 밤을 새워가며 싱런을 도와 문제를 해결한다. 한편 즈치는 위러를 짝사랑하는 스텔론에게 연애에는 밀당이 필요하며 웨이민나를 쫓아다니는 척하라고 조언하는데…
  • 24회 / 2018-09-29 방송
    징스 백화점의 대규모 인사이동으로 정카이얼은 영업 관리부 과장으로 승진한다. 정카이얼은 싱런과 위러에게 회사에도 진정한 우정이 있다는 걸 배웠다며 손을 내민다. 본격적으로 데이트를 하며 서로를 알아가는 싱런과 즈치, 가족에 관해서 물어보는 싱런에게 즈치는 엉겁결에 거짓말을 한다. 한편 싱런은 웨이민나에게 위청펑과 자신의 추억을 솔직하게 이야기하고, 싱런과 즈치가 서로를 위하는 모습을 보며 웨이민나도 드디어 싱런을 믿게 되는데…
  • 23회 / 2018-09-29 방송
    싱런의 행복을 위해 싱런을 보내주기로 마음먹은 즈치는, 싱런의 도움이 없이도 잘 할 수 있다고 말하며 걱정하지 말고 다녀오라 하며 평소 싫어하던 채소로 만든 꽃다발을 건네 서로의 진심을 확인한다. 정식으로 싱런과 사귀게 된 즈치에게 정카이얼은 자신이 아픈 만큼 싱런에게 잘해주라는 말을 한다. 한편 정카이얼이 건넨 USB에서 회사 내부 비리를 알게 된 친 회장은 즉각 행동에 나서는데…
  • 22회 / 2018-09-29 방송
    몸이 불편한 싱런의 어머니는 즈치에게 자신의 딸을 부탁하고, 즈치는 그런 싱런의 어머니를 안심시키며 책임지겠다고 한다. 엄마와 함께 살 집을 위한 돈과 사랑하는 즈치 사이에서 고민인 싱런에게 싱런의 어머니는 뜻밖에도 딸을 위해 모아 두었던 500만 위안을 건넨다. 한편 정카이얼이 건넨 UBS는 징스 백화점을 혼돈 속으로 빠뜨리는데….
  • 21회 / 2018-09-29 방송
    웨이민나는 청펑에게서 싱런을 떼어 놓기 위해 연봉 파격적인 조건으로 파리에서 근무할 것을 제안한다. 하지만 혼자 남겨질 즈치가 걱정되는 싱런은 선뜻 제안을 받아들이지 못하고, 싱런이 떠날 수도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즈치는 진심을 담은 노래로 그녀를 붙잡는다. 한편 웨이민나는 갑자기 싱런의 집에 들이닥쳐 하루만 재워달라 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