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청천 백옥당전기 다운로드 (중드)

현재 미리보기를 진행할 수 없습니다.
다운로드를 이용해 주세요.

포청천 백옥당전기 중드 소개
포청천 백옥당전기
제작국가 : 중국
시청연령 : 15세관람가
상영시간 : 45분
개봉 : 2020.06.23. ~ 2020.07.23. (종영)
주연 : 금초군, 관례걸, 양자

강호오서의 막내이자 금모서 백옥당은 대쪽 같은 성품과 의협심 하나로 스스로 강호 악의 무리를 처단하려 한다. 어느 날 남협 전조가 황제에게서 어묘라는 칭호를 하사받자 이에 불만을 품고 황궁에 잠입해 전조를 농락하는 문구를 남긴다. 이에 대노한 황제는 포청천과 전조에게 백옥당을 잡아오라 명하고, 전조는 백옥당을 찾아나선다. 자존심 높고 제멋대로인 백옥당은 전조에게 협조해 황궁 털이범이라는 오명을 씻을 수 있을까.
  • 21회 / 2020-07-09 방송
    "당천행은 불쌍하고 안타깝게 죽은 아내의 사연을 백옥당에게 들려주고 이야기를 하다가 백옥당이 아내를 죽인 사내를 처단했다는 사실에 크게 감사한다. 한편 백옥당은 전조와 합세해 가짜 백옥당을 수세로 몰아넣었지만, 또 한 번 놓쳐버리고 공손 선생은 가짜 백옥당을 유인하기 위해 백옥당을 이용하자며 제안한다. 한편 백옥당을 찾아 처음 집을 떠난 당소훼는 현상수배 방을 보며 가슴 아파하고 가짜 백옥당은 우연히 당소훼를 만나면서 또다시 악행의 계획을 세우는데..."
  • 20회 / 2020-07-09 방송
    "백옥당과 함께 가짜 백옥당도 사라진 지 두 달째, 포청천은 어딘가 불안함을 느끼고 때마침 가짜 백옥당이 출현했다는 소문에 전조는 그보다 미리 앞서 마을에 도착한다. 전조는 마을에서 소문난 미녀의 집에 잠복해 드디어 가짜 백옥당과 마주치게 되지만 무공을 비롯해 무엇 하나 뒤지지 않던 가짜 백옥당을 결투 끝에 놓치고 만다. 한편 혼수상태에서 깨어난 백옥당은 당천행과 당소훼에게 깊은 감사를 느끼고 백옥당을 따라가고 싶어 하는 당소훼를 뒤로한 채 다시 강호로 나서는데..."
  • 19회 / 2020-07-08 방송
    "양류현 관아에 감옥에서 백옥당을 만난 전조는 함정에 빠진 백옥당을 보며 죄책감을 느끼고 개봉으로 돌아가던 중 백옥당의 탈옥을 도우려는 사서를 만나 겨우 회유시켜 보낸다. 전조는 황제가 하사한 상방보검을 가지고 백옥당을 구하기 위해 양류현으로 달려가지만 사서와 전조가 도착했을 때는 백옥당은 보이지 않고 피살당한 양류현 현령 가족만이 남아있다. 한편 활의 대가라고 불리는 당천행과 그의 딸 당소훼는 혼수상태인 백옥당을 간호해 주고 어머니에게 백옥당의 일대기를 듣고 자란 당소훼는 백옥당을 좋아하게 되는데..."
  • 18회 / 2020-07-08 방송
    포청천은 고리대금으로 백성을 괴롭히고, 권력을 행사한 범인들에게 차례로 벌을 내리고 황제는 자칫 묻힐 뻔한 인재 매염훤에게 관직을 주고 원오빙과의 어명혼을 주선한다. 한편 국고가 강탈되고 관병이 죽었으며, 조 왕야의 딸 소공주가 겁탈 당하고 죽는 사건의 모든 증거와 증인이 백옥당을 가리키자, 황제는 포청천에게 조속히 사건 해결을 명한다. 포청천 등은 함정임을 눈치채고, 전조는 백옥당에게 사흘의 시간을 약속한다. 하지만 전조와의 약속을 지키던 백옥당은 기어이 함정에 빠지고 마는데...
  • 17회 / 2020-07-07 방송
    "마검칠웅과 생사 결단을 내던 백옥당에게 전조가 나타나 북두칠성 진법의 약점을 알려주고 내기에서 진 동진산은 약속대로 강호에서 떠나기로 하고 자취를 감춘다. 한편 주장부를 진맥한 의원이 만성 중독을 진단하자, 장봉혁은 초조함에 떠날 준비를 하고 폭우가 몰아치던 밤, 재산이 모두 없어진 걸 본 주장부는 그제서야 자신이 이용당한 걸 깨닫는다. 주장부는 백옥당과 전조의 계략에 넘어가 자신의 죄를 인정하고, 장봉혁은 백옥당에 저지된다. 백옥당의 활약으로 삼류진 사건의 용의자들이 모두 개봉부로 향하는데..."
  • 16회 / 2020-07-07 방송
    "주장부는 장봉혁의 설득에 분하지만 원오빙과의 계약서를 백옥당에게 넘겨주고 어머니와의 불화로 속상해하던 원오빙은 백옥당이 돌려받은 계약서로 한시름 놓는다. 한편 동신산은 백옥당을 처리하기 위해 7명의 강호 인물 마검칠웅을 데리고 오고 이에 불안한 주영귀는 야밤에 몰래 백옥당을 만나 보도를 돌려준다. 한편 포청천을 만난 매염훤은 망설임 없고 당당한 모습으로 부정행위를 고발하고 포청천의 분부대로 당일 시험장에서 쓴 답안지를 거리낌 없이 써 내려가는데..."
  • 15회 / 2020-07-06 방송
    "백옥당은 장봉혁을 찾아가서 주장부가 비워둔 건물 1층을 사겠다고 으름장을 놓자 도저히 그를 이길 수 없던 장봉혁은 울며 겨자 먹기로 백옥당에게 1층을 내준다. 백옥당은 제 소유가 되자마자 1층 철거 작전을 시행하고, 애걸복걸하며 말리는 장봉혁에게 원오빙이 쓴 계약서와 매염훤의 답안지를 건물과 맞바꾸자고 제안한다. 한편 백옥당은 매염훤에게 개봉부 포청천을 찾아가서 과거 시험의 비리를 고발하게 하고 우유부단하기만 하던 매염훤은 백옥당의 말이 힘입어 고발을 결심하는데..."
  • 14회 / 2020-07-06 방송
    "원오빙과 원지서는 어떻게든 매염훤이 과거 시험을 볼 수 있도록 도와주려고 하고 집안 가보와 원오빙의 장신구를 팔아 그의 밑천을 대주기로 한다. 천하제이당을 찾은 원오빙은 예상보다 훨씬 싸게 나온 감정가에 당황하고 장봉혁은 이를 이용하여 매염훤의 답안지를 가지면서 원오빙에게 계약을 하나 제안한다. 원오빙은 장봉혁의 계략을 호의로만 여겨 계약에 응해 버리고, 백옥당은 그 결정에 화를 낸다. 한편 장봉혁은 주영귀의 연구 덕에 백옥당의 칼에 관한 비밀을 알게 되는데..."
  • 13회 / 2020-07-02 방송
    "성대기와 주운아를 무사히 구출해 낸 백옥당은 출가하기 위해 암자로 숨은 원오빙을 찾아내고 매염훤을 모른 척하던 원오빙은 그가 자살을 시도했다는 말에 백옥당을 따라나선다. 한편 백옥당은 한밤중에 주장부가 골동품을 싣고 떠남과 동시에 장봉혁과 주장부 처가 내연 관계라는 사실을 알게 되고 매염훤과 원오빙을 찾아와서 장봉혁이 말하는 계약이 뭔지 캐묻는다. 이에 원오빙은 매염훤이 과거 시험을 보러 갈 수 있었던 이유와 뒷사정을 말해주는데..."
  • 12회 / 2020-07-02 방송
    "원오빙의 모친은 주장부가 보낸 중매인을 만나고, 제시한 조건에 입이 귀에 걸리지만 원오빙은 죽는 한이 있어도 매염훤을 떠날 수 없다고 못 박는다. 한편 동진산은 외숙부인 주장부의 고충에 이를 갈고, 성대기와 주운아를 납치한다. 백옥당을 만나 결투를 하지만 패배하고, 도움을 청할 강호인을 찾아 나선다. 성대기와 주운아가 납치된 사실을 안 백옥당은 물 한 동이를 들고 천하제이당을 찾아가 이는 신선수이니 사람과 맞바꾸자며 억지를 부리는데..."
  • 11회 / 2020-07-01 방송
    "백옥당은 천하제이당을 찾아가 자신의 칼을 맡기고 은자 5만 냥을 제시한다. 이에 주장부와 장봉혁이 달려 나오고, 백옥당의 억지를 보면서도 토를 달지 못한다. 주장부는 백옥당의 조건을 받아들여 각종 잡곡을 풀어 삼류현 백성에게 나눠준다. 백옥당은 매염훤을 찾아가 그를 약 올리면서도 마음을 열게 만들고, 매염훤은 백옥당을 믿고 술을 마시면서 어릴 적 얘기와 함께 죽마고우 원오빙과 연인이 된 사연을 털어놓는다."
  • 10회 / 2020-07-01 방송
    "백옥당은 우연히 고리대금업자에게 겁탈당할 뻔한 운아를 구해주고, 사태를 파악하기 위해 삼류현으로 향하다, 원숭이 묘기꾼 성대기와 낙방하여 자살을 꿈꾸는 서생 매염훤을 만난다. 백옥당은 걸핏하면 자살하려는 매염훤을 호되게 혼내고, 매염훤은 다시금 반성한다. 운아, 성대기, 매염훤의 고충이 삼류현 전당포와 연관이 있자, 백옥당은 전당포를 찾아가고 자신의 칼을 맡기면서 거액을 요구하는데..."
  • 9회 / 2020-06-30 방송
    "방소심은 사건의 정황을 빠짐없이 진술하고, 진술이 거듭될수록 법정은 충격에 휩싸인다. 소후야와 한통속이 된 주문의와 가복림, 형삼은 끝까지 방소심의 진술을 거짓으로 몰아가고 포청천은 방소심의 진실된 눈물에 연민을 느끼지만, 증거와 물증이 없어 난처해한다. 이때 공손책은 방소월의 시신을 검시하자는 묘책을 내놓고, 방소심은 흔쾌히 동의한다. 소후야는 공손책의 반격에 몹시 불안에 떠는데..."
  • 8회 / 2020-06-30 방송
    "황제를 알현한 백옥당은 고관대작의 횡포로 고통받는 백성에 대해 따져 묻고, 이에 크게 놀란 황제는 반성하며, 특별히 백옥당을 사면해 주기로 한다. 백옥당의 사건을 해결한 포청천은 본격적으로 방소심의 사건을 조사하고, 심리 내내 무례하게 구는 소후야에게 법정 규정의 무서움을 보여주기도 한다. 방소심은 억울하게 죽은 부모와 언니의 원한을 호소하지만 증인과 물증이 없는 사건으로 포청천은 난처해하는데..."
  • 7회 / 2020-06-29 방송
    "포청천을 만난 백옥당은 조금의 망설임 없이 처벌받겠다고 하지만, 전조는 백옥당의 죄를 걸고넘어질 소후야가 걱정된다. 포청천은 팔현왕과 함께 풍덕현 안국부로 향하고, 안국후가 가진 보물이 도난된 보물임을 확인한다. 황제를 알현한 안국후는 이를 소명하고, 황궁 도난 사건의 주범인 전 장보각 담당 내관 진통임이 밝혀진다. 황제는 포청천의 설득에 직접 백옥당을 만나보기로 하고, 백옥당은 목숨을 담보로 한 도박을 하기로 하는데..."
  • 6회 / 2020-06-29 방송
    "몸을 회복한 백옥당은 방소심과 함께 개봉으로 향하고, 방소유는 누나와 또 한 번 기약 없는 이별을 한다. 한편 개봉에 먼저 도착한 전조는 포청천에게 소후야가 준 보물을 보여주고, 심상치 않음을 느낀 포청천은 팔 왕야를 찾아가 진위를 가린다. 팔 왕야와 포청천은 장보각에 있는 조승주가 가짜임을 확인하고, 담당 내관 손영복에게 호통을 치며 보관 목록을 만들 일주일의 시간을 준다. 한편, 소후야는 포청천을 찾아가 예의 바른 척하며 기선제압을 하지만, 공손선생과 포청천은 그의 내심을 단번에 알아채고, 보통 일이 아님을 직감하는데..."
  • 5회 / 2020-06-25 방송
    "전조와 산파가 돌아오기 전, 소육의 집을 급습한 소후야는 노산사살과 백옥당이 싸우는 틈을 타 왕홍에게 방소심을 찾으라 명하고, 왕홍은 뒤채에서 방소심 남매를 체포한다. 한편, 노산사살과 싸우던 백옥당 앞에, 드디어 형제들이 나타나며 강호오서가 다 모이고 백옥당이 소후야를 처단하려는 그때, 전조가 나타나 앞을 막는다. 전조는 법에 맡기라며 백옥당을 설득하는데..."
  • 4회 / 2020-06-25 방송
    "백옥당은 독살호능의 오독에 당해 쓰러지고, 때마침 전조가 나타나 그를 도와준다. 왕홍은 무공 실력도 계급도 높은 전조의 말을 어길 수 없어, 하는 수 없이 방소심을 놓아준다. 선량한 마음씨를 가진 소육은 전조 등을 자신의 집으로 피신시키고, 백옥당은 소육에게 노화탕 노방을 찾아가 구원을 요청해 달라며 부탁한다. 한편 약주 맛이 변했다며 화를 내는 후야 때문에 소후야는 방소심을 잡기 위해 직접 나서기로 하고, 소육의 아내가 진통을 느끼자 전조가 산파를 데리러 가는데..."
  • 3회 / 2020-06-24 방송
    "이홍원 안에 사람이 살 수 없는 환경의 쪽방에서 방소심을 찾은 백옥당은 감시망을 뚫고 무사히 방소심을 데리고 나온다. 한편 안국부 소후야는 형 사야가 초대한 강호인사 노산사살과 연회로 의를 다지고 백옥당이 연연(방소심)과 도망쳤다는 얘기에 크게 분노한다. 노산사살은 소후야의 눈에 들기 위해 직접 나서서 도와주기로 하고 백옥당과 방소심 남매는 마차를 타고 노화탕으로 향하는데..."
  • 2회 / 2020-06-24 방송
    "잠시 비를 피해 폐가로 들어간 백옥당은 꼬마 방소유를 알게 된다. 소유는 백옥당의 자상함에 억울하게 망해버린 자신의 집안 이야기를 들려준다. 백옥당은 방소심이 방소유의 누나인 것과, 소유가 겪었던 부조리함에 화가 나 반드시 방소심을 되찾아주기로 결심한다. 안국부를 염탐하던 백옥당은 초 노인을 구해주고, 초 노인에게서 방소심이 이홍원에 있다는 얘기에 크게 분노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