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성지로 다운로드 (중드)

현재 미리보기를 진행할 수 없습니다.
다운로드를 이용해 주세요.

천성지로 중드 소개
천성지로
제작국가 : null
시청연령 : 15세 관람가
개봉 : 2020.07.27. ~ 2020.09.29. (종영)
주연 : 진비우, 웅재기, 성소

육백을 관통하는 힘을 지녔지만 어려서부터 산해루에 갇혀 자란 소년 노평은 우연한 기회에 의동생 소당과 함께 산해루에서 탈출한다. 노평과 소당이 죽기 직전 적풍당 당주인 곽유도가 목숨을 구해주고, 그 후 진교진에 위치한 적풍당 제자로 지내게 된다. 그곳에서 노평은 정의롭고 모범적인 대사형 연서범과 사사건건 부딪힌다. 점백대회가 열리자 적풍당에서는 노평과 소당, 연서범과 막림이 점백대회의 선수로 선발되고, 곽유도는 이들을 천조무원으로 보낸다. 천조무원 초민의 지도 아래 이들의 실력은 크게 성장하고, 이들은 점백대회에서 우여곡절을 겪으며 난관을 헤쳐나가는데... 한편 삭국의 뼈대 깊은 장군 집안의 아가씨 진상은 몸종과 함께 공공의 적인 산해루를 쫓다가 노평과 얽히고, 갖은 오해와 사건 속에서 두 사람은 사랑이 싹트게 되는데...
  • 48회 / 2020-09-29 방송
    "서범과 소당은 노평을 구하기 위해 산해루를 찾아 오지만, 류송의 정백에 넘어간 노평에게 공격당해 쓰러지고 만다. 그러나 류송이 승리를 확신하고 우쭐대는 순간 뜻밖의 인물이 나타나 류송은 결국 쓰러지고 마는데... 모든 일이 끝난 후, 서범과 노평은 결국 서로의 길이 다른 것을 확인하고, 서범은 용첩군 지휘사로, 노평은 암행자로 각자의 길을 걷는다. "
  • 47회 / 2020-09-28 방송
    "서범은 마침내 과거의 악몽을 떨쳐내고 사도라를 물리치고, 임천의는 적용의 화살을 맞고 쓰러진다. 한편 노평 일행은 흡백자와 싸우다 중과부적으로 밀리게 되고, 그 순간 서범이 나타나 모두를 구해준다. 노평과 서범은 마침내 엄근을 죽이고 큰 공을 세우지만, 서범은 노평에게 당장 진성을 떠나라고 충고한다. 하지만 노평은 서범 혼자 내버려 둘 순 없다며 진성으로 향하고, 결국 화살을 맞고 쓰러지는데... "
  • 46회 / 2020-09-28 방송
    곽유도의 깊은 뜻을 깨달은 노평은 백성을 돕기로 결심하고, 이요천은 북두각 오원의 제자들에게 암행자라는 이름을 붙여주며 노평과 함께 하도록 허락해준다. 한편 진성에서 산해루와 싸우는 서범은 육백을 관통한 흡백자 부대로 인해 연전연패하고, 류엄가가 백성을 볼모로 잡고 적용을 협박하자 노평이 나타나 백성을 구해준다. 노평 일행은 환대를 기대하며 삭국 군영으로 향하지만, 서범은 노평에게 활을 겨누며 황제를 죽이려 한 반역 죄인은 받아줄 수 없다고 쫓아내는데...
  • 45회 / 2020-09-24 방송
    소당에게 양의화만 있으면 노평이 살 수 있다는 말을 들은 진상은 애써 담담한 척 돌아서지만 결국 가혹한 하늘을 원망하며 주저앉고 만다. 건강을 회복하고 요광봉에서 제자들을 가르치기로 한 초민은 자신에게 사부라고 부르며 다가오는 노평을 알아보지 못하고 바닥에 내동댕이친다. 한편, 노평을 살리기로 마음먹은 진상은 소당에게 도움을 청하고 결사적으로 반대하는 위천계를 설득해 노평과 자신의 피를 맞바꾸는데...
  • 44회 / 2020-09-24 방송
    "막불류는 초민이 가져온 노평의 피와 세수산으로 해독제 조제에 박차를 가하지만, 해독제가 완성되기도 전에 류송과 산해루 일당이 들이닥친다. 초민과 소당, 무우곡 사람들의 필사적인 저항 덕분에 시간을 번 막불류는 마침내 해독제를 완성하지만 무우곡은 초토화되고 막불류마저 세상을 뜨고 만다. 한편, 자신에게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음을 안 노평은 진상과 함께 오붓한 시간을 보내기로 하고 마침내 둘은 혼례를 올리게 되는데... "
  • 43회 / 2020-09-23 방송
    "적용은 담(澹)국과 산해루가 쳐들어오자 직접 출정하겠다고 선언하고, 노평은 적용(황제)이 용첩군을 찾은 틈을 노려 적용을 죽이려고 한다. 진상이 노평을 막아서서 제발 멈춰달라고 애원하지만, 노평은 어차피 죽을 각오를 하고 왔다며 물러서지 않는다. 노평을 살릴 수 있는 가능성이 없다는 말에 진상은 남은 시간을 노평의 소원대로 평범하게 살아보자고 결심하고, 적용에게 사직을 청하고 떠나는데... "
  • 42회 / 2020-09-23 방송
    "노평은 마침내 연추사를 쓰러뜨린 후 떠나고, 나중에 나타난 엄근에게 최후의 일격을 당한 연추사는 결국 숨을 거둔다. 연서범은 산해루의 선동질로 인해 엉망이 된 무극산장으로 돌아와 연추사의 장례를 치른 후, 아예 무극산장을 정리하고 백성을 위해 싸우러 떠난다. 한편 진상은 한독으로 인해 몸이 더 안 좋아지고, 노평은 아무도 모르게 양의화를 진상의 방문 앞에 던지고 떠난다. 능자언은 진상을 찾아와 노평을 말려달라고 부탁하고, 진상은 급히 노평을 찾아 나서는데..."
  • 41회 / 2020-09-22 방송
    "소당과 막불류를 기절시킨 막림은 모두 혼례 준비로 정신없는 틈에 몰래 양의화를 피우려 하고, 그 사실을 눈치챈 노평과 서범은 급히 막림을 찾아 나선다. 막림은 양의화를 가지고 나와 노평에게 건네며 진상 얘기를 하려는 순간 쓰러지고, 산해루에서 중독됐던 독이 미처 해독되지 않아서 죽음에 이르게 된다. 한편 그 자리에서 무우곡에서 쫓겨난 서범은 능자언에게 언제부터 황제를 위해 일했냐며 따지고, 능자언은 모두 서범을 위해서였다며 호소하는데... "
  • 40회 / 2020-09-22 방송
    "노평은 모든 것을 잊고 무우곡에서 지내기로 결심하고, 서범과 자언은 노평을 데리고 가려고 무우곡으로 찾아왔다가 노평과 소혼쇄백의 비밀을 알고 그냥 물러선다. 하지만 막림은 아버지 막불류가 노평의 소혼쇄백을 풀 방법을 안다고 믿고, 서범과 함께 아버지를 몰래 지켜본다. 막림에게 들킨 막불류는 전설 속의 꽃인 양의화를 피우면 노평을 치료할 수 있지만, 자신도 지금까지 성공하지 못했다고 털어놓고, 노평은 그만 포기하자고 하는데..."
  • 39회 / 2020-09-21 방송
    "초민은 마지막으로 류송을 설득하려 하지만 실패하자 류송이 선물한 비녀로 류송을 찌르고 노평과 막림, 소당을 구해 도망치게 한다. 산해루가 뒤를 쫓아와 위험한 순간, 연서범이 나타나 도와주고, 무사히 도망친 노평은 연서범이 오기를 기다리지만 연서범은 나타나지 않는다. 한편 연서범은 노평을 만나러 가려다 산해루가 무슨 짓을 꾸미는지 발견하고 급히 개봉으로 향하고, 어떻게든 노평을 지키려 하지만 일은 뜻대로 되지 않는데..."
  • 38회 / 2020-09-21 방송
    "류송의 얘기를 들은 노평은 살아갈 의지를 잃고, 류송은 담(澹)국을 끌어들여 전쟁을 치를 준비를 시작한다. 산해루와 담(澹)국의 동태를 살피던 진상은 담(澹)국 사절단이 산해루로 향하자 그 틈에 노평을 구할 계획을 세운다. 진상은 노평이 끌려간 후 두문불출하던 서범에게 용첩군을 맡아달라고 청하고, 서범은 노평을 구한 후 조정에 들어가기로 결심한다."
  • 37회 / 2020-09-17 방송
    "연추사를 공격하던 노평은 뭔가 이상한 느낌을 받는데, 연서범이 아버지를 위해 노평에게 정백을 쓰고 대신 싸우고 있었던 것이 드러난다. 그때 류송의 정백에 조종당하는 여침풍이 연서범을 죽이려 달려들고, 노평은 겨우 여침풍을 깨어나게 하지만 연추사가 여침풍을 죽이고 마는데...한편 진상과 막림, 소당은 노평을 막으려고 무극산장에 오지만 무극산장은 텅 비었고, 소당이 연추사를 잡아 노평을 구하겠다며 날뛰자 진상은 오히려 문서에게 소당을 잡으라고 명령하는데..."
  • 36회 / 2020-09-17 방송
    "노평은 자신의 원수로 밝혀진 연추사에게 복수를 선언하며 여침풍과 함께 도망치고, 연추사는 대답을 재촉하는 연서범에게 그날의 모든 진실을 털어놓는다. 산해루와 연추사의 비밀을 알게 된 연서범은 믿어지지 않는 사실에 큰 충격에 휩싸이고, 연추사는 진상을 찾아가 산해루를 없애고 싶다면 잘 처신하라는 말을 건넨다. 마침내 노평을 찾은 진상은 여침풍을 데리고 북두각으로 돌아가라고 권유하지만, 노평은 길을 막아선 진상을 제치고 어딘가로 향하는데... "
  • 35회 / 2020-09-16 방송
    "노백이 여침풍이란 걸 알게 된 노평은 복잡한 심정으로 그를 지켜보고, 연추사는 진상의 실종에도 아랑곳없이 혼례를 추진한다. 연추사는 진실을 감추기 위해 노평 일행을 죽이려고 하지만, 노평 일행은 때마침 완성된 여침풍의 검 몽회를 이용해 감옥을 빠져나간다. 하지만 몽회의 날을 세우는 과정에서 진상이 한독에 중독되고, 연서범은 노평 일행을 만나지 못하게 하는 연추사에게 의구심을 갖는데... "
  • 34회 / 2020-09-16 방송
    "진상의 명령으로 노평을 북두각으로 호송하던 용첩군은 도중에 산해루의 기습을 받고, 산해루에 쫓기던 노평은 어쩔 수 없이 호수에 뛰어든다. 노평이 사라졌다는 소식에 진상은 미친 듯이 노평을 찾아 헤매지만 찾을 수 없고, 연추사는 노평을 찾기는커녕 진상에게 혼삿날을 잡았다며 통보한다. 연추사가 여침풍도 보여주지 않고 계속 수상한 행동을 하자 진상은 연추사를 의심하기 시작하고, 진상에게 그 사실을 전해 들은 연서범은 큰 충격을 받고 사실 확인에 나서는데... "
  • 33회 / 2020-09-15 방송
    "무우곡에서 길을 잃고 헤매던 소당은 우연히 무우곡 곡주인 막불류를 돕게 되고, 막불류는 노평의 소혼쇄백을 자신이 묶었다고 털어놓는다. 무극산장에 온 노평은 연추사에게 과거의 사건을 캐묻지만 별 소득이 없고, 곧 진상과 연서범의 혼인을 명하는 황제의 어명이 내려오자 노평, 서범, 자언은 모두 큰 충격을 받는다. 노평은 진상에게 달려가 자신에게 돌아오라고 애원하지만, 진상은 자신은 가문을 위해 진심으로 서범과 혼인하길 원한다며 노평을 거부하는데…"
  • 32회 / 2020-09-15 방송
    "의문에 휩싸인 노평은 사부님을 만나러 간다는 쪽지를 남기고 북두각을 떠나고, 노평이 걱정된 연서범은 급히 노평의 뒤를 쫓아 적풍당으로 향한다. 한편 진상은 진기의 죽음으로 사기가 뚝 떨어진 용첩군을 찾아 사기를 북돋우고, 황제는 진상을 서녕군주로 봉하고 연서범과 혼인하라는 어명을 내리는데...한편 소당은 상태가 악화한 막림을 데리고 무우곡을 찾지만 입구를 찾지 못해 헤매고, 막림을 살리기 위해 위험을 무릅쓰고 무작정 무우곡으로 뛰어드는데..."
  • 31회 / 2020-09-14 방송
    진기의 부탁으로 삭국 황제를 호송하기로 한 노평은 황제와 다른 사람들을 먼저 보내고 연서범과 함께 주우륭을 상대한다. 곽무술과 연추사는 류송을 칠살당에 가둬두려고 하지만 류송은 곽무술도 모르던 비밀통로를 통해 초민을 데리고 빠져나간다. 이요천은 북두각을 찾은 삭국 황제에게 협조를 약속하고, 류송이 천송척을 가져갔다는 사실을 안 황제는 그 안에 담긴 비밀을 알려주는데...
  • 30회 / 2020-09-14 방송
    "류송은 정신을 차린 초민에게 게 죽을 건네고, 과거 무슨 일이 있었는지 따져 묻는 초민에게 자신의 검인 천송척을 되찾으면 모두 알려주겠다고 한다. 숨어 있던 자목과 근제는 관성대의 구멍을 통해 몰래 관성대로 들어와 연서범을 밖으로 내보고, 연서범은 곽영, 당소매와 함께 용첩군의 군영부터 찾지만 폐허로 변한 것을 보고 깜짝 놀란다. 한편 삭국의 황제인 적용을 모시고 악주성으로 피신한 노평 등은 산해루의 수색이 점점 좁혀지자 어쩔 수 없이 악주 관아로 피신하기로 하는데..."
  • 29회 / 2020-09-10 방송
    "노평은 혼자 먼저 북두각에 가서 적용(삭국 황제)의 제안을 알리지만 이요천의 반응은 냉랭하다. 하지만 곧 군영으로 북두각 제자가 찾아와 적용을 북두각으로 청한다.초민과 오원 제자들도 이요천의 부름을 받고 관성대로 향하다 산해루가 이미 북두각을 장악한 것을 알게 되고, 초민은 급히 노평을 찾아 하산한다. 북두각으로 향하던 적용 일행은 산해루의 기습을 받고, 위급한 찰나 초민이 나타나 도망칠 길을 열어준다. 하지만 적용의 군영은 이미 산해루에게 초토화되고, 적용은 어쩔 수 없이 악주성으로 향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