셜록홈즈의 모험 다운로드 (미드)

현재 미리보기를 진행할 수 없습니다.
다운로드를 이용해 주세요.

셜록홈즈의 모험 미드 소개
셜록홈즈의 모험
제작국가 : 영국
시청연령 : 15세관람가
상영시간 : 51분
개봉 : 2019.10.14. ~ 2019.10.30. (종영)

명탐정 셜록과 그의 친구 홈즈가 미스테리한 사건을 풀어나가는 흥미진진한 시리즈로, 원작에 가장 충실한 셜록 홈즈 드라마로 손꼽힌다.
  • 13회 / 2019-10-30 방송
    프랑스 루브르 박물관의 명화 도난 사건을 맡게 된 홈즈는 무사히 그림을 찾아내 사건을 처리하며 오랫동안 자신이 쫓아오던 유럽의 거대 범죄 조직 주요 인물인 모리아티 교수가 연관된 일임을 알게 된다. 이 일로 모리아티는 홈즈를 찾아와 자기 일에 관여하지 말라고 경고하지만 홈즈는 그에게 맞서기로 한다. 40여 개 이상의 미제 사건의 배후로 꼽히는 이 조직을 소탕하기 위해 홈즈는 작전을 짜고 결국 경찰의 포위망을 빠져나간 모리아티를 뺀 주요 조직원 전원을 검거하는 쾌거를 이루게 된다. 그 와중에 왓슨과 스위스로 간 홈즈는 모리아티의 추격을 받게 되고 결국 홈즈는 모리아티와의 운명적인 순간을 맞게 되는데...
  • 12회 / 2019-10-29 방송
    베이커 가 221B 번지에서 터져 나오는 때아닌 홈즈와 왓슨의 박장대소에 불타는 듯한 붉은 머리의 중년 남자가 어쩔 줄을 모른다. 직원 한 명을 둔 전당포 주인인 소심한 자베즈 윌슨 씨는 붉은 머리 연맹이라는 단체에서 제공하던 적잖이 황당한 혜택이 갑자기 중단된 영문을 알고자 홈즈를 찾아왔다. 이어지는 윌슨 씨의 구구절절한 사연을 듣자 홈즈는 이 헛웃음을 자아내는 어처구니없는 해프닝의 뒤에 도사린 가공할 음모와 거물 배후 조종자의 존재를 감지하게 된다, 기발하고 엉뚱한 희극을 벌여 윌슨 씨가 매일 일정 시간 가게를 비우게 한 일당의 속셈을 알고 싶으면 땅 밑에서 나는 수상한 소리에 귀 기울여 보라.
  • 11회 / 2019-10-28 방송
    잘 나가는 내과 의사 트레블리안 선생이 절박한 심정으로 홈즈와 왓슨을 찾아와 자신에게 투자하고 수입의 4분의 3을 챙겨 부자가 된 장기 입원 환자 블레싱턴이 겪은 일련의 기이한 사건에 대해 털어놓는다. 다음날 블레싱턴이 목을 맸다는 소식에 부리나케 달려간 홈즈는 블레싱턴의 방에서 낯선 자들의 흔적을 발견하고 오래된 사건 파일을 뒤지다가 블레싱턴에게 생각지도 못한 놀라운 과거가 있음을 알게 된다. 누구에게도 털어놓지 못하고 오랜 세월 정체를 숨겨온 블레싱턴을 결국 자살로 내몬 원인은 무엇이며, 방에서 발견된 침입자들의 흔적은 무엇을 의미하는가?
  • 10회 / 2019-10-25 방송
    런던의 젊은 변호사 맥팔레인은 최근에 돌아가신 아버지를 대신해 자신과 어머니의 미래를 안정적으로 지켜주고 싶다며 찾아온 어머니의 옛 애인 올데커 때문에 살인자의 누명을 쓰게 된다. 자신이 아버지일지도 모른다며 전 재산을 맥팔레인에게 남긴다는 유언장을 작성한 올데커가 화재로 사망한 사건 현장에서 맥팔레인을 범인으로 지목하는 많은 증거가 발견됐기 때문이다. 당황한 맥팔레인은 홈즈에게 도움을 요청하게 되고 홈즈는 오랜만에 흥미진진한 사건을 맡아 신이 난다. 홈즈는 자신의 직감과는 너무 다른 증거에 당황하면서도 차근차근 자신의 방식으로 사건에 접근하는데...
  • 9회 / 2019-10-24 방송
    천애의 고아인 줄 알았던 홈즈가 이게 무슨 일인가? 자신보다 더 뛰어난 두뇌의 친형이 있다는 폭탄선언을 한다. 밤늦게 통역을 요청하는 방문객을 따라나섰다가 괴이한 봉변을 당한 그리스어 통역관 멜라스 씨가 괴한들에게 잡혀있던 인질에 관한 걱정 때문에 홈즈의 형인 마이크로프트에게 도움을 청하자 홈즈와 왓슨을 절대 비사교적인 사교 클럽, 디오게네스로 불러들인 것이다. 누가 말했던가? 범죄의 뒤에는 항상 여자가 있다고. 이 인질극에는 소피아라는 그리스 여자가 연루된 것을 알고 홈즈와 왓슨 그리고 마이크로프트는 여자를 추적하지만 마이크로프트의 비대한 몸이 그의 두뇌를 따라가지 못한다.
  • 8회 / 2019-10-23 방송
    구직 중인 입주 가정교사 바이올렛 헌터 양은 직업소개소에 들렀다가 놀랄 만큼 높은 보수를 제안하는 대신 머리를 짧게 잘라야 한다는 조건을 내건 고용주를 소개받고 고민하던 중 홈즈에게 도움을 청한다. 아름다운 시골 마을의 너도밤나무 집에 고용된 헌터 양은 주인 부부의 이상한 요구와 끔찍한 경험 끝에 홈즈에게 구조 신호를 보내고 한달음에 달려간 홈즈와 왓슨의 눈에 불길한 기운이 서린 너도밤나무 집이 들어온다. 강청색 드레스, 수염 난 괴한, 유령이 살 법한 탑 방 그리고 외마디 비명, 너도밤나무 집에는 도대체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 걸까?
  • 7회 / 2019-10-22 방송
    성탄절이 다가오면서 쇼핑한 성탄절 선물을 산더미처럼 싣고 호텔로 돌아온 부유한 모르카 백작 부인은 지상에서 가장 크고 아름다운 보석인 블루 카벙클이 없어진 것을 발견하고 천 파운드의 포상금을 건다. 한편 이른 아침 홈스를 찾아온 호텔의 수위는 대뜸 낡은 모자와 거위 한 마리를 들이밀며 사건의 해결을 부탁한다. 언뜻 사소해 보이는 이 사건에 홈스는 묘하게 끌리고 죽은 거위가 진귀한 알을 낳으면서 사건에 기가 막힌 반전이 전개된다. 이제 홈스와 왓슨은 진정한 크리스마스 정신을 실현하려면 그 거위가 어디서 왔는지를 밝혀내야 한다.
  • 6회 / 2019-10-21 방송
    인도에서 살던 헬렌은 새 아버지를 따라 언니와 어머니와 함께 영국으로 이주했다. 어머니는 영국에 온 지 얼마 되지 않아 사고로 돌아가시고, 어머니의 죽음 이후 끔찍하게 변해버린 아버지 밑에서 헬렌과 언니는 고통스러운 나날을 살았다. 언니는 드디어 결혼하게 되고 결혼을 2주 앞둔 어느 날 의문의 죽음을 맞이하게 된다. 언니도 없이 지독한 외로움을 견디며 살던 헬렌에게도 사랑하는 사람이 생기게 되고 결혼을 앞두게 된다. 아버지는 헬렌의 방을 수리해야 한다며 헬렌을 언니가 쓰던 방에서 머무르게 하고 헬렌은 언니 죽음의 기억에 괴로워한다. 어쩔 수 없이 언니 방에서 잠을 청하는데 헬렌은 언니가 죽기 전 얘기했던 휘파람 소리를 듣고 두려움에 떨며 그 길로 홈즈를 찾아가 도움을 요청한다. 홈즈는 헬렌의 집에 가서 조사하며 놀라운 사실을 알게 되는데...
  • 5회 / 2019-10-18 방송
    맬로 연대의 사령관인 바클레이 대령이 자택 거실에서 시신으로 발견되는데 현장에는 아내인 낸시 바클레이가 실신한 상태로 소파에 쓰러져 있다. 자연스럽게 바클레이 부인이 용의자로 지목되면서 추문의 확산을 꺼리던 군의 요청으로 홈스와 왓슨이 사건을 맡게 된다. 지긋한 중년이 된 바클레이 부인도 뭇 병사들의 밤잠을 설치게 하던 아리따운 처녀, 낸시이던 시절이 있었을 터 못다 핀 사랑의 망령이 30년이 지난 지금 온통 일그러지고 구부러진 만신창이가 되어 주변을 맴돌고, '데이비드'라는 외마디 비명이 배신자의 양심을 할퀸다.
  • 4회 / 2019-10-17 방송
    아버지가 돌아가시고 어머니와 단둘이 살고 있는 바이올렛 스미스는 미모와 품위를 겸비한 음악 선생님이다. 근근이 생활을 꾸려가던 어느 날 15년 전 남아프리카로 떠난 삼촌의 소식을 듣고 찾아간 변호사 사무실에서 삼촌이 빈털털이로 돌아가셨다는 소식을 듣게됐지만, 그곳에서 만난 삼촌의 지인은 자신의 딸에게 피아노를 가르쳐 주면 1년에 100파운드라는 거액을 주겠다는 제안을 한다. 그의 시골집에서 수업을 하고 주말마다 런던에 계신 어머니를 방문하기 위해 역까지 자전거를 타고 가는 스미스를 언젠가부터 따라오는 자전거 탄 남자가 있다. 너무나 두려운 스미스는 홈스를 찾아가 모든 걸 털어놓는데...
  • 3회 / 2019-10-16 방송
    외무부 장관인 삼촌의 후광을 입어 외무부에서 중책을 맡고 있던 퍼시 펠프스는 특급 기밀문서인 해군 조약문의 사본을 작성하던 중 잠깐 자리를 비운 사이에 문서가 사라지고 만다. 심약한 펠프스는 이 사건으로 병석에 눕게 되어 10주나 고통에 시달리던 끝에 학교 선배인 왓슨 박사에게 도움을 청하게 된다. 홈스는 외무부 건물의 수위와 그의 아내, 펠프스의 약혼녀와 그녀의 오빠, 펠프스의 삼촌까지 용의 선상에 두고 수사를 벌이던 중 펠프스의 집에 괴한이 침입하면서 범인의 윤곽이 서서히 드러나게 되는 한편 실의에 빠져있던 펠프스에게 홈스의 깜짝 선물이 기다리고 있다.
  • 2회 / 2019-10-15 방송
    더비셔의 저택에 사는 힐튼 큐빗은 여왕의 즉위 50주년 기념식에서 만난 미국 여인과 사랑에 빠져 3년째 살고 있다. 그녀의 과거에 관해서는 아는 게 전혀 없지만, 몇 달 전 그녀가 시카고에서 온 편지를 받기 전까지만 해도 모든 게 완벽하고 행복했다. 편지를 시작으로 집안 곳곳에 상형문자 같은 것이 남겨져 있고, 그녀는 점점 예민해져 간다. 분명히 뭔가 있을 거로 생각한 힐튼은 홈스를 찾아가 도움을 요청하고, 진실에 가까이 가던 중 아내가 한 남자와 크게 다투는 장면을 목격하게 되는데...
  • 1회 / 2019-10-14 방송
    출장 왕진에서 돌아오자마자 왓슨 박사는 홈스와 수수께끼 같은 사건에 휘말리게 된다. 보헤미아 왕국의 국왕이 몸소 사건 의뢰를 하면서 매혹적이고 지략이 뛰어난 여인 아이린 애들러의 주위를 맴돌게 되는 홈스. 그녀는 복수심에 불타는 파렴치한 협박범인가, 사랑에 빠진 가련한 여인인가? 말 사육사로 가장한 홈스가 그녀가 비밀리에 치르는 결혼식의 증인이 되면서 사건의 국면이 전환되고 의뢰인은 만족해하지만 홈스의 차가운 가슴에는 한 여인이 자리 잡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