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싱어 다시보기 (예능)

현재 다시보기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다운로드를 이용해 주세요.

로또싱어 예능 소개
로또싱어
제작국가 : null
시청연령 : 15세 관람가
개봉 : 2020.10.03. ~ 방영중
주연 : 강형호, 고유진, 김경호, 김명훈, 김보형, 김소유, 김신의, 김용진, 나윤권, 미스터붐박스, 민서, 바비 킴, 박구윤, 박선주, 박재정, 박혜나, 서영은, 소찬휘, 신성, 안예은, 연정, 웅산, 유성녀, 유성은, 요요미, 이봉근, 이윤아, 이응광, 이정, 이지훈, 이혁, 임정희, 임태경, 임한별, 전나영, 정미애, 조엘라, 조장혁, 지원이, 최재림, 하윤주, 하준석, 허민영, 후이, 권인하

45명의 가수 중 현장 관객 점수를 가장 많이 받은 6명을 시청자들이 집에서 맞추는 신개념 프로그램
  • 9회 / 2020-11-28 방송
    가수 이정이 공감과 위로의 노래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어루만질 예정이다. 이정은 임재범의 ‘비상’을 선곡, “노랫말 하나하나가 저한테 많은 위로가 되더라고요. 그 느낌과 에너지를 듣는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전달하고 싶어요”라며 공감 가득한 무대를 예고한다. 너무 긴장한 나머지 눈조차 뜨지 못했던 이전 무대에 비해 한결 여유로워진 모습으로 무대에 오른 이정은 가사 하나하나 곱씹어가며 노래를 시작한다. 이에 박영진은 짧은 감탄과 함께 눈을 살포시 감으며 무대를 함께 느낀다고. 여기에 이정이 제주살이를 하며 직접 촬영한 풍경들이 VCR과 무대 배경으로 등장, 수준급의 드론 영상 실력과 세심한 연출력이 더해져 눈 호강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감동까지 배가시킨다.
  • 8회 / 2020-11-21 방송
    "영국 웨스트엔드 주연에 이어 대한민국 뮤지컬계까지 접수 중인 전나영은 어릴 적 아빠가 많이 불러줬던 최진희의 ‘사랑의 미로’를 선곡해 보는 이들에게 추억을 선물한다. 허재는 ”이게 진짜 옛날 노래인데“라며 우려를 표했지만 전나영은 노래가 가진 남다른 사연과 섬세한 표현력으로 뭉클함을 더한다. 여기에 무대 뒤 VCR에 띄워놓은 가족사진과 돌아가신 할머니를 추억하며 네덜란드어로 바꾼 가사는 가족을 향한 사랑을 여과 없이 보여줘 황보라의 눈물을 흘리게 한다.또한 일본 최고의 재즈 잡지 ‘스윙저널’에서 한국인 최초 골든디스크를 수상하며 일본까지 점령한 웅산은 김연자의 ‘아모르파티’를 선곡, 예측단과 대기실의 가수들까지 깜짝 놀라게 한다. 첫 소절부터 온몸에 소름 돋게 하는 목소리와 중반부에 이어진 화려한 스캣, 시원하게 뻗어나가는 고음은 귀에 황홀감을 선사한다. 특히 재즈풍의 ‘아모르파티’에 국악을 접목, 새로운 음악을 탄생시키며 스튜디오를 흥으로 가득 채운다."
  • 7회 / 2020-11-14 방송
    "믿고 보는 가수, 한국 록의 자존심 김경호가 500평 대형 스튜디오를 록 스피릿으로 가득 채운다. 그는 등장과 동시에 무대를 부술 듯한 특유의 에너지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웅장한 분위기와 함께 무대를 시작한 김경호는 첫 소절부터 대기실 가수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격정적인 추임새와 함께 김경호만이 할 수 있는 텐션 가득한 헤드뱅잉에 관객 심사위원들도 홀린 듯 그를 따라 어깨를 들썩인다."
  • 6회 / 2020-11-07 방송
    요요미가 주 장르인 트로트에서 벗어나 한 편의 뮤지컬 같은 무대를 선사한다. 1차에서 조용필의 ‘비련’을 열창하며 발랄했던 이미지를 잠시 탈피한 요요미는 이번 2차 무대에서 다시 한번 반전을 거듭한다. 특히 “저번보다 훨씬 더 자신 있어요”라며 당당한 각오를 다진다.미니 드레스 차림으로 빨간 커튼을 젖히고 무대에 등장한 요요미는 매력적인 보이스만으로 대기실의 가수들과 관객 심사위원의 마음을 사르르 녹인다. 압도적 표정 연기와 발랄한 안무, 안정적인 라이브로 무대를 이어가자 정성호와 이휘재가 아빠 미소를 보인다.이어 커튼 뒤로 들어간 요요미는 의상을 갈아입고 새롭게 바뀐 노래에 맞춰 숨겨진 댄스 실력을 발휘한다. 차태현과 박성광은 이를 넋 놓고 쳐다본다.
  • 5회 / 2020-10-31 방송
    "MBN ‘인생역전 뮤직게임쇼 – 로또싱어’는 가수와 뮤지컬 배우를 넘나드는 멀티 엔터테이너 이지훈의 무대가 공개, 시청자들에게 깊은 울림을 선사한다. 이지훈은 따라 부르기 쉽지 않고, 곡 해석 또한 어려워 경연에서 흔히 접하기 힘든 박효신의 ‘숨’을 선곡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그럼에도 “마음속 점수는 (평균) 90점 이상이죠”라며 의지 가득한 출사표를 던진다.차분하게 노래를 시작한 이지훈은 첫 소절부터 차태현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녹슬지 않은 가창력과 감정을 건드리는 세심한 표현력은 예측단의 감탄을 이끌어내고, 끝까지 놓지 않는 감정선과 한층 더 성숙해진 목소리는 동료 가수들과 관객들의 넋을 빼놓는다. "
  • 4회 / 2020-10-24 방송
    "B조 가수들의 경연이 새로 막을 올린다. 데뷔 20년 차 이상의 베테랑 가수들의 무대와 뜨거운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가수들의 활약이 펼쳐지며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날 중계팀 김태훈은 B조 가수들을 이력을 소개하며 ‘경력직’ 가수 바비킴, 소찬휘, 이지훈, 조장혁이 포진돼있음을 언급, 고퀄리티의 무대를 기대케 한다. 또한 B조에는 트로트계의 샛별 신성과 중년들의 대통령 요요미, ‘상사화’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는 안예은, 윤종신 ‘좋니’의 답가 ‘좋아’로 음원차트를 휩쓴 민서, 이효리가 프로듀싱한 스피카의 前 메인보컬이자 현재 킴보로 활동 중인 걸그룹 최강 보컬 김보형까지 라인업을 채우고 있다. 이들 중 한 명의 무대에서는 ‘로또싱어’ 최초로 간주에서 관객 박수가 쏟아진다. "
  • 3회 / 2020-10-17 방송
    임태경이 샹송으로 ‘깊어서 아픈 사랑’을 표현, 현장에 깊은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사전 인터뷰에서 “1, 2차의 무대가 하나”라고 설명한 임태경은 “1차 때는 예쁜 사랑, 2차 때는 깊어서 아픈 사랑”이라며 이번에 꾸밀 무대에 궁금증을 더한다.임태경이 선곡한 세르주 라마의 '쥬 쉬 말라데' (Je suis Malade)는 발음조차 어려운 낯선 노래라고. 예상치 못한 선곡에 예측단은 놀란 눈치를 보이고 MC 이휘재는 당황을 금치 못한다.그러나 무대가 시작되자 예측단과 관객 심사위원은 목소리와 분위기에 한껏 매료, 홀린 듯한 표정으로 무대 감상을 이어간다. 특히 관객 심사위원들은 임태경의 가창력은 물론 처절한 사랑의 아픔을 노래하며 폭발과 절제를 넘나드는 감정 표현에 넋 놓고 무대를 바라본다.
  • 2회 / 2020-10-10 방송
    "트로트 가수 박구윤의 무대가 공개, 그간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날 방송에서 박구윤은 자신의 주특기인 트로트를 버리고 전혀 다른 장르의 곡을 선곡, 궁금증을 자아낸다. “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 제 마음을 그대로 받아주셨으면 한다”라며 진지하게 각오를 다지기도. 그러나 무대가 시작되고 다른 가수들과는 다르게 영상이 시작되는데 비오는 거리에서 우수에 젖은 연기를 하는 박구윤의 모습에 현장은 탄식으로 물든다. 급기야 김구라는 “이거 역효과인데?”라며 걱정하는 모습을 보인다고. 하지만 무대가 끝난 후 박구윤이 무대 연출을 위해 기획까지 직접 참여했다는 사실이 밝혀지자 그의 섬세함에 칭찬 세례가 쏟아진다. 시청자들은 승자예측 페이지(URL=http://lottosinger.grm.ntruss.com/main/main)에서 자신이 생각하는 상위 6인의 싱어를 예측해 ‘승자선택’ 할 수 있다.15명씩 3개의 조로 나뉘어 펼쳐지는 3번의 예선 경연에서 상위 6인을 맞히면 각 조별 상금을 획득할 수 있다. 예선에서 뽑힌 18명의 가수는 다시 파이널 라운드를 진행해 최종 우승자 6명을 맞힌 시청자들에게 또 한 번의 상금이 지급, 총 4번의 상금이 지급된다. "
  • 1회 / 2020-10-03 방송
    장르 불문 45명 초호화 라인업의 버라이어티 뮤직 게임쇼의 서막이 오른다. 3일 첫 방송되는 대국민 인생역전 뮤직 게임쇼 <로또싱어>는 음악과 게임을 결합해 방송 최초로 선보이는 신개념 음악 게임쇼다.가요•클래식•뮤지컬 등 각 장르 최정상 45명의 가수가 출연해 다양한 무대를 선보이고, 시청자는 이들 45명의 가수 중 관객 점수를 가장 많이 받은 승자 6명을 맞히면 된다. 말 그대로, 시청자들이 승자를 예측해 선택하고 상위 6명 모두 정확히 맞힌 시청자에게 상금을 지급하는 형태다.<로또싱어>에서는 댄스•록•K-POP•R&B 등 다양한 대중음악 장르를 비롯 뮤지컬•클래식•국악•재즈 등 평소 쉽게 접할 수 없었던 각 장르 뮤지션들의 무대로 고품격 안방 콘서트를 선사할 전망이다. 더불어 45인 45색 보컬이 각양각색 음색으로 단숨에 듣는 이를 사로잡으며 에너지를 전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휘재와 김구라가 <로또싱어>의 MC와 예측단장으로 나서, 뜨거운 경연의 장을 이끈다. 두 사람은 숙련된 진행 실력과 특유의 재치 있는 입담으로 최정상 가수 45인의 케미스트리를 이끌어내며 치열한 승부에 쫄깃함 더할 전망이다. 이번 3일 첫 방송에는 화려한 뮤직 페스티벌을 예고한 <로또싱어> 45인 가수는 물론, 베테랑 가수들마저 긴장하게 만든 조추첨의 생생한 현장을 공개한다. 또한 쟁쟁한 15인의 가수들의 다채로운 귀호강 무대도 펼쳐진다. 과연 사전 예측 상위 6인 꿰찬 가수는 누구될까.한편, 믿고 듣는 가수들의 노래는 물론, 파이널 무대를 장식할 6명의 우승자를 맞히면 상금을 받을 수 있는 승자예측 참여형 뮤직게임쇼 <로또싱어> 시청자들은 집에서 핸드폰으로 게임쇼에 직접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