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살고볼일 다시보기 (예능)

현재 다시보기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다운로드를 이용해 주세요.

오래살고볼일 예능 소개
오래살고볼일
제작국가 : null
시청연령 : 15세 관람가
개봉 : 2020.10.18. ~ 방영중
주연 : 한혜진, 정준호, 황광희, 홍현희

시니어 스타일 아이콘을 찾는 시니어 모델 오디션 프로그램
  • 7회 / 2020-11-29 방송
    정준호는 시니어 모델 ‘TOP 12’의 본선 두 번째 미션을 진두지휘한다. 슈퍼마켓의 모델이 되어 제품을 임팩트 있게 소개하는 ‘광고 촬영’ 미션에 따라 ‘TOP 12’ 앞에서 광고 연기 시범을 선보인다.정준호는 첫 번째 제품인 ‘호빵 광고’의 콘티에 맞춰, ‘어린이 모델’로 촬영장을 깜짝 방문한 홍잠언과 호흡을 맞춘다. “아저씨, 인생이 뭐예요?”라고 묻는 홍잠언에게 정준호는 “열어보기 전엔 모르지, 이 호빵처럼”이라고 답한다. 뒤이어 정준호가 철학적인 이야기를 이어나가려는 순간, 홍잠언이 버스를 타기 위해 뛰어나가며 정준호를 무안하게 만든다.무엇보다 정준호와 홍잠언은 가상 광고 촬영임에도 디테일이 살아있는 열연을 펼쳐 ‘TOP 12’를 감탄케 한다. 정준호는 뜨거운 호빵을 표현하는 제스처부터 코믹한 표정, 한 입 가득 호빵을 음미하는 ‘먹방’까지 짧은 시간 동안 다채로운 연기를 선보여 ‘배우 클래스’를 입증한다. 홍잠언 또한 ‘대선배’ 정준호에게 밀리지 않는 눈빛과 치밀한 타이밍을 계산한 움직임으로 “소름 끼친다, 잠언이가 살렸다”는 TOP 12의 뜨거운 반응을 유발한다.
  • 6회 / 2020-11-22 방송
    정준호는 MBN ‘오래 살고 볼일-어쩌다 모델’에서 시니어 모델 ‘TOP 16’의 본선 첫 미션에 동참한다. 동묘 구제 시장에서 20대가 열광하는 룩을 완성해야 하는 치열한 경쟁 현장 속에서, ‘또래’ 정준호 또한 한혜진과 스타일리스트 구동현의 도움을 받아 파격적인 메이크오버에 도전한다.평소 ‘50대의 정석’다운 댄디한 스타일을 선보였던 정준호는 이날 처음으로 빈티지 의상을 시도해본다. 학창 시절 입었던 ‘떡볶이 코트’와 워크웨어 스타일의 가죽 재킷 등 요즘 가장 ‘핫’한 옷들을 입어본 정준호는 왁싱 재킷을 걸친 뒤 만족의 ‘잇몸 미소’를 보인다. 정준호의 변신을 지켜본 한혜진 또한 “영국 남자 느낌이 있다, 휴 그랜트를 닮았다”며 극찬을 연발한다.
  • 5회 / 2020-11-15 방송
    강다니엘은 MBN ‘오래 살고 볼일-어쩌다 모델’ 5회에서 시니어 모델 ‘TOP 16’의 본선 미션 현장에 스페셜 MC로 합류, 분위기를 뜨겁게 달군다.직접 제조한 달고나 커피를 ‘깜짝 서빙’하며 등장한 강다니엘은 현란한 무대 안무를 선보이며 ‘개안의 기적’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오디션 업계(?)에서 쌓아온 경험을 ‘TOP 16’에게 전수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 4회 / 2020-11-08 방송
    한혜진에게 당당히 도전장을 내민 특별한 도전자가 찾아온다. 특유의 포즈로 여유롭게 나온 참가자는 당당히 한혜진을 향해 모델 워킹에 대한 대결을 제한한다. 예상치 못한 참가자의 등장에 한혜진을 비롯한 심사위원들은 당혹감을 감추지 못한다. 과연 이들을 깜짝 놀라게 한 충격적인 참가자의 정체는?
  • 3회 / 2020-11-01 방송
    홍현희는 심상찮은 재능을 선보인 지원자들에게 ‘코미디 빅리그’ 러브콜을 보낸다. 홍현희의 레이더에 먼저 들어온 도전자는 부채와 선글라스를 ‘장착’하고 무대에 등장한 최삼근 씨. “여러 무대에서 떨어져 가족이 다 등을 돌리는 바람에, 아내 몰래 지원했다”는 최삼근 씨는 “오늘 여기서 떨어지면 바로 서울역 행”이라며 호기로운 도전장을 내민다. 일본군을 노리는 암살자 연기로 ‘말잇못’ 콩트를 이어나간 후, 전매특허라는 ‘최삼근 탑 포즈’로 런웨이를 누비는 지원자의 끼에 홍현희는 “화요일날 바쁘세요? 저랑 ‘코빅’ 코너 하나 짜보실래요?”라며 섭외에 나선다.
  • 2회 / 2020-10-25 방송
    90년대 톱 가수’ 한서경이 MBN ‘오래 살고 볼일-어쩌다 모델’의 도전자로 깜짝 등장, 가슴 뭉클한 스토리를 들려준다.‘낭랑 18세’와 ‘소양강 처녀’로 90년대를 평정한 가수 한서경이 MBN ‘오래 살고 볼일-어쩌다 모델’을 통해 시니어 모델 도전장을 던진다. 한서경은 메가 히트곡 ‘낭랑 18세’를 열창하며 무대에 등장, 또래인 배우 정준호와 김소연 멘토의 남다른 흥을 끌어올린다.
  • 1회 / 2020-10-18 방송
    대한민국 최초 시니어 스타 오디션 프로그램이 시작된다.18일 첫 선을 보이는 MBN '오래 살고 볼일-어쩌다 모델(이하 오래 살고 볼일)'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시니어 스타일 아이콘'을 찾는 방송 최초의 시니어 모델 오디션이다. 인생 2막을 여는 엄마·아빠와 이를 응원하는 자녀들의 이야기로, 나이에 갇혀 살고 싶지 않은 또 인생 후반전은 런웨이에 서고 싶은 50세 이상 중년들이 모델에 도전하는 이야기를 그려내는 본격 50금 프로젝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