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갈 V 전 변호사 타카나시 쇼코 다운로드 (일드)

현재 미리보기를 진행할 수 없습니다.
다운로드를 이용해 주세요.

리갈 V 전 변호사 타카나시 쇼코 일드 소개
리갈 V 전 변호사 타카나시 쇼코
제작국가 : 일본
시청연령 : 15세관람가
상영시간 : 50분
개봉 : 2018.10.22. ~ 2018.12.24. (종영)
주연 : 요네쿠라 료코, 무카이 오사무, 하야시 켄토, 나나오, 나이토 리사, 미우라 쇼헤이, 카츠무라 마사노부

변호사 자격을 박탈당한 전직 변호사를 중심으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법률 드라마
  • 9회 / 2018-12-24 방송
    수형자 모리야가 NPO 대표 오오미네에게 협박당해 살인을 저질렀다는 진실을 밝히기 위해 쇼코는 오오미네와 수상한 관계가 의심되는 텐마를 고소한다. 쇼코에게 남은 비장의 카드는 모리야가 맡긴 정체 모를 열쇠뿐으로 사건의 단서를 찾기 위해 분주히 돌아다닌다. 그러던 중 쿄고쿠 법률 사무소 직원들이 체포되고 폭행을 당해 궁지에 빠진 쇼코와 약소 법률 사무소. 단 1엔의 정의를 내건 최후의 재판이 드디어 막을 연다. 과연 승리의 여신은 누구에게 웃어줄 것인가!?
  • 8회 / 2018-12-17 방송
    '예전에 변호한 수형자, 모리야와 1년 만에 재회한 쇼코는 모리야의 사건에 숨겨진 뭔가가 있다고 직감하여 그걸 캐내려고 한다. 그걸 알게 된 쿄고쿠 법률 사무소의 직원들은 쇼코를 위해 함께 사건의 배경을 다시 조사하려고 하지만 변호사회에서 업무정지처분 경고문이 도착한다. 게다가 그 직후에 쇼코가 갑자기 행방불명이 되어 쇼코를 잃은 쿄고쿠 법률 사무소의 멤버들은 한 명씩 떠나고 마는데…
  • 7회 / 2018-12-10 방송
    쿄고쿠 법률 사무소는 회원들을 상대로 결혼 사기를 반복하던 고급 결혼상담소 '로즈 브라이덜'을 고소했지만, Felix & Temma 법률 사무소 카이자키에게 제1심에서 지게 된다. 하지만 쇼코는 이미 다음 항소심과 동시에 전국의 피해자를 소집해서 집단 소송을 진행하려 한다. 아오시마와 함께 각지에서 집단 소송 설명회를 연 쇼코는 원고단을 모으는 데 결정적인 정보를 손에 넣고 로즈 브라이덜의 사기 매뉴얼을 밝혀내려 분주히 돌아다닌다. 한편 텐마는 쇼코를 철저히 무너뜨리기 위해 드디어 움직이기 시작하는데…
  • 6회 / 2018-12-03 방송
    부동산 문제로 찾아온 시오미, 알고 보니 결혼 사기 문제였다?! 그런데 더욱 말도 안 되는 사실은 바바가 실연당한 상대와 시오미의 약혼자가 동일 인물이었다는 것이다! 쿄고쿠 법률 사무소 직원들은 돌고 돌아 겨우 그녀와 만나지만 상상 이상으로 뻔뻔하고 용의 주도한 그녀! 쇼코와 직원들은 그녀를 제압하려다 도리어 궁지에 몰리게 되는데, 과연 진실을 밝혀낼 수 있을 것인가!?
  • 5회 / 2018-11-26 방송
    아오시마가 1심에서 패소한 상해 사건을 항소심에서 승소하기 위해 다시 일어선다. 절친 간의 폭행 사건이었는데, 흉기에서는 무토우의 지문이 검출되었고 피해자 마치무라는 무토우에게 폭행을 당했다며 증언하는 바람에 1심에서 실형 판결을 받게 된다. 하지만 무고함을 주장하는 아들을 믿고 갖은 비판에도 아들의 무죄를 증명하려고 싸워왔던 어머니마저 자살하게 되는데... 위기에 빠진 아오시마, 과연 항소심에서는 승소할 수 있을 것인가!?
  • 4회 / 2018-11-19 방송
    200억엔의 유산을 남기고 사망한 대기업 회장, 아내하고도 이혼하고 유언장도 없던 탓에 외동아들이 전액을 상속할 예정이었으나, 갑자기 장례식장에 나타난 의문의 여자로 인해 상황이 달라진다. 본인이 회장의 부인이라며 유산의 절반을 상속받을 권리가 있다고 주장하는 이 여자의 정체는 무엇인가? 낮에는 간호사, 밤에는 호스트인 이 여자는 아키라를 통해 쿄고쿠 법률 사무소에 의뢰를 한다. 드디어 재판 당일, 어찌 된 영문인지 없던 유언장이 나타나고 아키라는 원고 측 증인으로 출정하며 최악의 상황이 연발하는데… 과연 이 여자의 정체는?!
  • 3회 / 2018-11-05 방송
    쿄고쿠 법률 사무소 직원들은 친목회로 간 캠핑장에서 우연히 전직 검사 오오타카를 만난다. 실은 이 캠핑장 근처 강에서 2개월 전 여자 시체가 발견됐다는 것. 그 후 사건 당일 피해 여성의 남편 아사노가 같이 현장에 있었다는 사실과 부인에 거액의 생명보험을 들어 놓은 사실이 발각되어 아사노가 살인 용의자로 체포되었다. 하지만 아사노는 본인은 먼저 돌아갔고 범행 시각에는 신주쿠에 있었다며 무죄를 주장! 그러나 아사노의 진술은 어딘지 거짓말 같아 보이고 증명할 길이 없는 가운데 다가온 공판기일. 공판 중에 아사노 입에서 튀어나온 진술 내용에 쇼코는 뭔가 꺼림칙해하는데… 과연 이 사건의 진상은?!
  • 2회 / 2018-10-29 방송
    쿄고쿠 법률 사무소에 처음으로 직접 찾아온 의뢰인, 대기업 '타이요우제지'의 전 이사였던 지적이고 고상한 그녀가 의뢰한 변호 내용은 세 명의 부하로부터 연이은 파워하라 고발로 부당 해고를 당하여 손해배상을 청구하고 싶다는 것. 타이요우제지에 민사소송을 걸었지만 구두 변론 직전에 변호사가 사임했다는 얘기를 들은 쇼코는 의뢰를 거절하려 하지만 손해배상 청구액이 3억엔을 웃도는 걸 알고는 받아들이기로 한다. 이로써 타이요우제지와 고문 계약이 되어 있는 Felix & Temma 법률 사무소와 다시 한번 맞서게 되는데… 과연 파워하라의 진상은?!
  • 1회 / 2018-10-22 방송
    어떤 이유로 변호사 자격을 박탈당한 타카나시 쇼코는 그럴듯한 말로 페이퍼 변호사와 성실하지만 요령 없는 젊은 변호사 아오시마를 꾀어 법률 사무소를 차린다. 사무소를 차리자마자 발생한 첫 사건, 그것은 피해자가 절대적으로 유리한 치한 사건! 하지만 가해자로 지목당한 야스다는 억울하다며 무고함을 주장하고 그 모습을 본 아오시마는 변호를 맡기로 하는데… 그 얘기를 들은 쇼코는 돈벌이가 안 되는 안건이라며 거절하지만 야스다의 한마디를 듣고는 눈빛이 변한다. 과연 이 치한 소동의 진상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