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종 드 폴리스 다운로드 (일드)

현재 미리보기를 진행할 수 없습니다.
다운로드를 이용해 주세요.

메종 드 폴리스 일드 소개
메종 드 폴리스
제작국가 : 일본
시청연령 : 15세관람가
상영시간 : 45분
개봉 : 2019.01.11. ~ 2019.03.29. (종영)
주연 : 타카하타 미츠키, 니시지마 히데토시, 코히나타 후미요, 카도노 타쿠조, 콘도 마사오미, 니시다 나오미, 류세이 료, 키무라 료

젊은 여형사와 경험이 많은 경찰관들의 이야기를 그린 휴먼 드라마
  • 10회 / 2019-03-29 방송
    타카토오 건설 상무 노마가 주도한 책략으로 히요리와 아재들은 뿔뿔이 흩어지게 된다. 아무도 없는 메종에서 히요리는 실의에 빠져 이 위기의 원인은 본인의 판단 미스라며 한탄한다. 한편 나츠메와 사코타는 각자의 위치에서 할 수 있는 것을 해나간다. 하지만 엄중히 보관했던 증거 데이터가 사라지는 등 노마의 마수는 서 내에도 판을 치고 있다. 누가 아군이고 누가 적인가? 과연 메종 멤버들은 압도적으로 불리한 상황에서 노마를 추궁할 수 있을 것인가?
  • 9회 / 2019-03-22 방송
    다시 타카토오 건설을 조사하기 시작한다. 아무래도 모든 열쇠를 쥔 듯한 상무이사 노마 히토시와 세이코우 흥행 사장 오오구로와의 밀회 현장 사진을 찍는 데 성공한다. 세이코우 흥행은 폭력단의 프런트 기업으로 노마와 오오구로는 유착관계에 있으며 부정회계 처리를 맡았던 경리부 직원들을 자살과 추락사로 가장하여 살해한 것은 아닐까? 노마와 오오구로의 접점에서 일련의 사건이 선으로 연결되기 시작하는데…
  • 8회 / 2019-03-15 방송
    어느 날 할아버지가 보이스피싱 사기를 당했다며 범인을 잡아달라고 모모카라는 소녀가 메종을 찾아온다. 모모카에게 홀딱 빠진 아재들이 얘기를 듣고 있자 수신자도 발신자도 없는 스마트폰이 두 대 들어 있는 소포가 온다. 전화기의 주인은 토우도를 유괴했다면서 피를 흘리며 쓰러진 토우도의 사진을 보내온다. 범인은 1억엔을 준비하지 않으면 토우도의 목숨은 없다며 협박하는데…
  • 7회 / 2019-03-08 방송
    어느 날 온갖 좋지 않은 소문이 끊이질 않는 자산가 혼고의 저택에서 절도 사건이 발생한다. 혼고와 내연의 처, 방문간호사가 별장에 간 사이에 금고가 털린 것이다. 범행 다음 날 저택에 출근한 가정부가 발견하고 신고했으나 여행지에서 혼고가 입원해버리는 바람에 사정 청취는 할 수 없었다. 현장 검증 중에 토도우는 혼고가 먹는 약이며, 혼고를 둘러싼 여자 세 명과의 관계가 수상하게 느껴지는데…
  • 6회 / 2019-03-01 방송
    아버지 타카히라를 전설의 형사로 믿고 있는 코우메가 사건을 해결해 달라며 찾아온다. 그 사건이란 남자친구 슌의 할머니 하루에가 자택에서 누군가에게 머리를 맞아 금품을 빼앗긴 강도 사건이었다. 가족 모두가 의심을 받게 되는 상황에 다테의 중재로 하루에의 가족을 메종으로 초대하여 수수께끼를 풀기로 한다. 한편 타카히라의 거짓말에 꽁한 사코타와 토도우가 협력하지 않겠다고 하자 히요리와 나츠메는 사건을 구체적으로 조사하고 타카히라가 모든 것을 해결한 것처럼 꾸미려는 전대미문의 수사가 시작되는데…
  • 5회 / 2019-02-22 방송
    어느 날 히요리와 다테가 반려견 바론을 산책시키던 중에 치매를 앓고 있는 듯한 노인이 멍하니 걸어온다. 사람을 떠밀어 죽였다는 말을 하여 다테와 히요리는 메종으로 데리고 온다. 연락을 받고 찾아온 세 명의 사람들은 노인의 사망한 남편이 창업했던 공장의 사장과 종업원이었다. 히요리는 하루코의 살인 발언을 전하지만 셋은 표정 변화 없이 치매라며 넘긴다. 그 태도에 위화감을 느낀 히요리는 추락사고를 조사하다가 사고로 처리된 추락 사건을 발견하고 아재들을 끌어들여 수사를 시작하는데…
  • 4회 / 2019-02-15 방송
    어느 날 농구부 대학생이 야구방망이로 구타당하는 사건이 발생한다. 어떤 이유에서인지 사코타는 수사에 적극적으로 가담하여 피해자를 찾아가 거짓말로 새로운 정보를 알아낸다. 그리고 수사 선상에 오른 피해자의 동창생을 찾아가지만, 어머니께 사건이 발생한 시간에 인터넷 게임을 하고 있었다는 증언을 듣는다. 다음 날 메종 드 폴리스에서는 모두 함께 그 인터넷 게임을 하면서 타카히라가 게임 내의 게시판에서 목격 정보를 모은다. 그러자 폭행 의뢰가 있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는데…
  • 3회 / 2019-02-08 방송
    고양이가 살해당한 후 파란 페인트를 끼얹고 있는 사건이 잇따라 발생하는데 아재들은 전혀 수사에 의욕을 보이지 않는다. 그러다 메종 드 폴리스를 찾아온 지역 홍보지 편집자의 외모를 보고는 태도가 급변하여 전력으로 수사에 임하기로 한다. 그날 밤 히요리와 아재들은 사건 현장을 방문하는데, 그곳에선 고양이가 아닌 파란 페인트를 끼얹은 시신을 발견한다. 보고를 받고 온 아라키 과장과 맞닥뜨려 비아냥거리는 소릴 들은 나츠메는 살인 사건은 경찰에 맡기겠지만 파란 고양이 사건의 범인은 본인들이 쫓겠다고 선언하는데…
  • 2회 / 2019-02-01 방송
    어느 날 독거 여성이 자택에서 사망한 채로 발견된다. 밀실 상태에 유서도 발견되었기 때문에 자살로 보고 수사를 진행하지만, 히요리는 어쩐지 위화감을 느껴 타살을 의심하여 현장을 방문한다. 현장에 남겨진 코트에서 의문의 털을 발견한 토우도는 본인이 분석하겠다고 큰 소리를 쳐 히요리는 하는 수 없이 감식반 스기오카를 메종으로 부르지만, 그것이 생각지도 못한 사태로 발전한다. 한편 사망한 독거 여성의 주변을 조사하던 사코타는 그녀의 의외의 일면을 발견하는데…
  • 1회 / 2019-01-25 방송
    야나기마치 키타서 신입 형사 마키노 히요리는 염원하던 형사과로 배속되어 의욕이 넘쳐 흐르던 어느 날 사람이 불에 타는 영상이 사이트에 업로드되는 사건이 발생한다. '데스 댄스 사건'이라 불리는 5년 전 사건의 모방 범죄로 보고 그 사건을 담당했던 전직 형사의 집을 찾아가는데, 그 집은 바로 퇴직한 형사 아저씨들이 모여 사는 셰어하우스였다. 지금은 일반인인 아저씨들이 수사에 개입하려 하여 히요리는 당황하지만 다테의 한마디에 회의는 진행된다. 그렇게 히요리와, 지병이 있지만 수사 솜씨만은 보통내기가 아닌 아저씨들이 함께 사건을 쫓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