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활가족 분명 잘 될 거야 다운로드 (일드)

현재 미리보기를 진행할 수 없습니다.
다운로드를 이용해 주세요.

취활가족 분명 잘 될 거야 일드 소개
취활가족 분명 잘 될 거야
제작국가 : 일본
시청연령 : 15세관람가
상영시간 : 46분
개봉 : 2019.05.21. ~ 2019.06.18. (종영)
주연 : 미우라 토모카즈, 구로키 히토미, 마에다 아츠코, 쿠도 아스카, 키무라 타에, 와타나베 다이, 아라이 히로후미, 야지마 켄이치, 야마모토 미라이, 나카가와 치카, 단타 야스노리, 키무라 미도리코, 마츠자와 카즈유키

온 가족이 일 때문에 고민에 빠지게 되는 홈 드라마
  • 9회 / 2019-06-18 방송
    가족과의 소중한 식사 시간을 일 때문에 빠져버린 요우스케, 중요한 순간에 가족보다 일을 우선하는 그에게 실망한 미즈키는 이혼신고서를 내밀고 집을 나간다. 혼자 새로운 집으로 이사한 요우스케는 대출을 어떻게 갚을지 난감해하는 중 거절했을 터인 인도 신회사 사장직 취임을 다시 제안받는데...? 뿔뿔이 흩어진 가족은 어떤 미래를 선택할 것인가?
  • 8회 / 2019-06-12 방송
    일본 철강 금속이 인도에 신회사 설립을 계획하고 있으며 그곳에 사장으로 취임할 것을 제안받은 요우스케, 이미 퇴직한 자신을 배려하는 사장에게 감사하며 긍정적으로 생각하려 하지만 그 자리에 유우코가 동석한 걸 보고 이상하게 생각한다. 한편 꽃집 정사원이 된 미즈키는 상사인 미도리에게 요우스케와 이혼하고 사원용 아파트에 들어가고 싶다고 고백한다. 요우스케에게 집을 팔고 재산을 나누자 말하는 미즈키, 그런 미즈키의 결정에 당황한 시오리와 히카루는 어떻게든 두 사람을 화해시키기 위해 부부의 추억이 담긴 가게에서 가족끼리 식사하는 시간을 가지자고 제안한다.
  • 7회 / 2019-06-11 방송
    요우스케의 퇴사 이유가 성추행이라는 사실을 알고 토미카와 집안에 싸늘한 공기가 흐르기 시작한다. 미즈키는 성추행한 것보다 그런 큰일을 가족에게 숨기려 한 그에게 실망했다며 요우스케와 얼굴을 마주치지 않으려 하는데... 한편 여전히 청소업자 일과 컨설턴트 경영을 병행하던 요우스케는 옛 직장인 일본 철강 금속 빌딩에 청소를 나간다, 최대한 옛 동료들과 마주치지 않기 위해 숨죽여 청소하던 요우스케였지만 청소업자를 바보 취급하는 총무본부장의 발언에 격노해 모자를 벗어 던지고 만다.
  • 6회 / 2019-06-05 방송
    미즈키가 호스트클럽에 다녔던 일, 요우스케가 일본 철강 금속을 퇴직하고 구직 중인 게 가족에게 알려지고 만다. 부동산 회사로부터 새로운 집 이사 준비가 끝났다는 연락이 오지만 미즈키는 온천여행을 간다며 집을 나가고 요우스케는 혼란한 집에서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한다.
  • 5회 / 2019-06-04 방송
    가족에게 실직한 사실을 어떻게 얘기할지 고민하던 요우스케는 청소업자로서 일하는 모습을 시오리에게 들키고 만다. 한편 교장으로부터 부당한 처우를 받은 미즈키는 기분전환을 위해 호스트 클럽으로 가던 중 그 모습을 한 여학생에게 보이고 마는데...
  • 4회 / 2019-05-29 방송
    미즈키가 호스트클럽에 들어가는 장면을 목격하고 동요를 감추지 못한 채 동창회에 참석한 요우스케, 오랜만에 재회한 여자 동창들로부터 호스트에 대한 좋지 못한 소문을 듣고 불안을 더해간다. 시오리는 유우토와의 관계를 과장인 아야코에게 들키고 만다. 과거 두사람이 사귀었다는 걸 알게 된 시오리는 의도치 않은 삼각관계에 빠지게 되는데... 한편 악덕 회사에 내정받은 히카루였지만 시오리의 하고 싶은걸 하라는 조언을 떠올리고 이전부터 동경하던 출판사에서 아르바이트로 일하기 시작한다.
  • 3회 / 2019-05-28 방송
    회사를 그만두고 취직 활동을 하지만 생각처럼 되지 않는 요우스케, 조바심을 느낀 그는 결국 창피를 무릅쓰고 유우코에게 그녀 숙부의 회사를 소개시켜 달라고 부탁한다. 자신 탓에 퇴직하게 된 요우스케에게 책임감을 느낀 유우코는 속죄하는 마음으로 숙부에게 그를 소개한다. 미즈키는 내신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등교 거부하고 있는 학생 히사시의 집을 찾아가지만 그의 아버지에게 아들이 등교를 거부하는 이유는 학교 때문이라며 문전박대당한다. 한편 내정을 받은 히카루는 회사 평판이 안좋다는 소문을 들은 요우스케로부터 절대로 입사하지 말라는 말을 듣는다. 잔소리만 할 뿐 자신을 인정하지 않는 요우스케에게 반발하는 히카루, 시오리 또한 지금까지 상담해준 적도 없으면서 이제와 아빠노릇 하지 말라며 화를 내는데...
  • 2회 / 2019-05-22 방송
    유우코의 배신으로 위기에 몰린 요우스케. 사장으로부터 '일본 철강 금속의 인사부장이 여직원을 성추행했다는 소문은 회사에 막대한 피해를 주니 어떻게든 해결하라'는 지시를 듣고 유우코에게 진실을 밝히도록 부탁하지만 그녀는 계속 거부하고 결국엔 회사 전체로 소문이 확대되어 자택 대기를 명령받는다. 부인 미즈키에게 사실을 말하지 못하고 출근하는 척 근처 공원에서 시간을 보내던 요우스케는 자신과 같은 처지에 놓인 고로우를 만난다. 자신에게 동정의 눈길을 보내는 고로우에게 ""나는 당신과는 다르다""라고 말하는 요우스케였지만 이윽고 회사로부터 암울한 소식을 전해 받는다
  • 1회 / 2019-05-21 방송
    일본 철강 금속에서 인사부장으로 근무하는 토미카와 요우스케 신입 채용 면접과 직원 정리해고라는 머리 아픈 업무를 담당하는 그는 어느 날 동기인 총무본부장으로부터 거래처 사장의 아들을 입사시켜달라는 부탁을 받지만 ""공평한 심사기준을 통해 채용하겠다""고 말하며 거절한다. 한편 정리해고 대상자였던 여성 사원 카와무라 유우코가 회사에 계속 다니고 싶다 부탁하자 요우스케는 대답을 보류한다. 이 일이 후에 생각지도 못한 사태를 일으키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