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실에서 염불을 외지 마세요 다운로드 (일드)

현재 미리보기를 진행할 수 없습니다.
다운로드를 이용해 주세요.

병실에서 염불을 외지 마세요 일드 소개
병실에서 염불을 외지 마세요
제작국가 : 일본
시청연령 : 15세관람가
상영시간 : 50분
개봉 : 2020.02.06. ~ 2020.04.09. (종영)
주연 : 이토 히데아키, 나카타니 미키, 무로 츠요시, 마츠모토 호노카, 카타요세 료타, 요 키미코

승려이자 의사인 마츠모토 쇼엔이 생사를 넘나드는 응급 의료 현장에서 그리는 열혈 감동 휴먼 드라마
  • 10회 / 2020-04-09 방송
    쇼핑몰에서 흉기 난동 사건이 발생한다. 출동 요청을 받고 현장으로 달려간 응급센터 의료진들. 중상을 입은 피해자를 치료하는 마츠모토의 뒤로 범인이 나타난다. 자신도 죽겠다며 자살을 시도하는 범인에게 마츠모토가 달려든다. 한편, 통원 치료를 받던 켄지가 집에서 쓰러진다. 임상 시험에도 참여했지만 효과를 보지 못한 켄지는 약물 치료를 중단하고 병원에서 마지막까지 완화 치료를 받기로 결정한다. 삶과 죽음의 현장에서 구슬땀을 흘리는 이들의 마지막 이야기는?
  • 9회 / 2020-04-02 방송
    성공적으로 수술을 마쳤다고 생각한 것도 잠시, 심장외과학회 이사장의 손주가 심장동맥 문제로 다시 수술대에 오른다. 결국 환자를 구하지 못한 하마다는 심장센터 설립은 물론, 의사로서도 고비를 맞이한다. 한편, 폐암 치료를 시작한 켄지에게 마츠모토는 환자로서 앞으로의 일을 미리 생각해보는 '인생 회의'를 제안한다. 가족들은 치료를 포기한 거냐며 화를 내지만, 켄지는 마츠모토에게 함께 낚시를 가자고 말한다.
  • 8회 / 2020-03-26 방송
    심장박동기를 삽입한 기초생활보장 수급자들이 연달아 응급센터로 이송된다. 의문을 품는 마츠모토와 미야케. 이내, 그들이 모두 아오바다이 병원에서 심장박동기 삽입 수술을 받았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한편, 하마다는 심장외과학회 이사장의 손주가 심각한 심장병으로 입원 중이라는 소식을 듣는다. 그는 이 수술을 성공시켜 학회를 아군으로 포섭하고 어린이 심장센터를 설립하고자 움직인다.
  • 7회 / 2020-03-19 방송
    의식을 잃고 쓰러져 응급센터로 실려 온 중년 여성 환자. 그 사람의 소지품에서 자신이 유방암 말기 환자이며, 심폐소생술은 하지 말아 달라는 메모가 발견된다. 환자가 의식을 찾자, 임상종교사로서 다가가는 마츠모토. 자신은 남자를 밝히는 아줌마라며 웃는 환자에게 마츠모토는 데이트를 신청한다. 한편, 응급센터의 수술 요청을 거절하던 하마다가 선천성 심장병 환자의 수술을 하겠다며 제 발로 나타난다. 그가 숨기고 있던 과거와 진의는 과연?
  • 6회 / 2020-03-12 방송
    소꿉친구의 아버지인 켄지가 폐암에 걸린 것을 알게 된 마츠모토. 치료를 받지 않겠다는 단호한 말에 마츠모토는 고민에 빠진다. 한편, 의식불명의 남성이 응급센터로 이송된다. 뇌탈출 증상을 보이는 환자의 얼굴을 확인하고 당황하는 미야케. 그는 미야케의 전 연인인 와다였던 것이다. 이제는 한 가정의 가장이 된 와다. 하지만 그가 희귀한 신경학적 질환을 앓고 있다는 것을 알고 미야케는 당황한다.
  • 5회 / 2020-03-05 방송
    응급센터에서 아이를 학대한 남자를 때려 무기한의 출근 정지 처분을 받은 마츠모토. 그는 사승 엔메이의 친구인 이시카와가 임종을 맞이하는 자리에 의사이자 스님으로서 참석하게 된다. 노화로 임종을 기다리는 이시카와의 곁에 자리가 비좁을 정도로 모인 가족들은 연명치료 대신 임종까지 곁을 지킬 것을 택한다. 한편, 응급센터의 일을 도우며 고민하던 코지마는 심장외과에서 응급의학과로 전과한다. 아이다도 바쁜 응급센터를 돕기 위해 찾아오지만, 마츠모토의 빈자리는 쉽게 채워지지 않는다.
  • 4회 / 2020-02-27 방송
    계단에서 굴러 뇌출혈을 일으킨 환자가 응급센터에 이송된다. 수술 후유증에 대해 고려하지 않고 빠르게 응급 수술을 결정한 마츠모토에게 불평을 내뱉는 타나카. 하지만 그의 말을 병원에 찾아온 환자의 부인이 듣게 되고, 부인은 당장 수술을 중지해달라고 요구한다. 한편, 마츠모토는 퇴근길의 놀이터에서 혼자 앉아있는 남자아이와 마주친다. 늦은 밤,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티셔츠 차림으로 앉아있던 아이에게선 학대를 당한 듯한 상처들이 발견된다.
  • 3회 / 2020-02-20 방송
    교통사고를 당해 응급센터에 실려 온 환자가 병실에서 사라진다. 환자를 찾기 위해 병원 곳곳을 뛰어다니는 응급센터 사람들. 그중에 미야케가 안뜰에서 잠이 든 환자를 발견한다. 마츠모토는 환자가 우울증일 수도 있다고 주장하지만, 그건 정신과 전문의가 진단할 일이라며 미야케는 선을 긋는다. 한편, 미야케와 오래 알고 지낸 소방대장 후지모리가 병원을 찾는다. 곧 정년을 맞는 그는 미야케에게 조언을 아끼지 않는다. 하지만 며칠 뒤, 화재 현장으로 출동한 곳에서 미야케는 의식을 잃은 후지모리를 마주한다.
  • 2회 / 2020-02-13 방송
    중학생이 강물에 빠졌다는 소식에 마츠모토가 현장으로 출동한다. 저체온에 심폐 정지 상태인 환자에게 심장 마사지를 하고 있는데, 멀리서 그 모습을 지켜보던 한 소년이 도망간다. 환자는 병원에 돌아와서도 의식을 찾지 못하는 상황. 마츠모토는 그가 아버지의 유품인 펜을 찾기 위해 강에 들어간 것을 알게 된다. 그리고 자신이 구하지 못했던 친구를 떠올린다.
  • 1회 / 2020-02-06 방송
    아오바다이 병원 응급의료센터에 교통사고로 인한 응급환자들이 도착한다. 바쁘게 움직이는 의료진들. 그 속에 승려복 차림의 남자, 마츠모토 쇼엔이 있다. 의사이자 승려인 그는 툭하면 염불을 외고 설법을 펼쳐 환자와 동료들을 곤란케 하지만 모든 일에 진심을 다하고 있다. 마츠모토와 의료진이 응급 처치에 분주한 사이, 사고 차량에 탑승했던 여성의 아들이 응급센터를 찾아온다. 아직 중학생인 아들, 쇼타가 초조해하며 기다리는 곳에 차량을 운전했던 남성의 아내가 나타난다. 남성은 이미 사망한 상황. 사고 당시 남편이 바람을 피운 게 아니냐며 한탄하는 모습을 쇼타가 목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