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티스타 수술 팀의 영광 시즌1 다운로드 (일드)

현재 미리보기를 진행할 수 없습니다.
다운로드를 이용해 주세요.

바티스타 수술 팀의 영광 시즌1 일드 소개
바티스타 수술 팀의 영광 시즌1
제작국가 : 일본
시청연령 : 15세관람가
상영시간 : 50분
개봉 : 2020.04.03. ~ 2020.04.12. (종영)
주연 : 나카무라 토오루, 이토 아츠시, 샤쿠 유미코, 시로타 유

성공률 100% 자랑하는 의사들이 수술사고의 원인을 풀어가는 드라마
  • 11회 / 2020-04-12 방송
    키류는 케이스 27 수술 도중 사망이 일어난 것에 대해 자신의 의료 미스로 인한 것이라고 인정한다. 몇 년 전부터 앓고 있던 시야 협착이 수술 도중 일어나면서, 환자를 끝내 사망에 이르게 했다는 것이다. 키류와 나루미는 당연히 팀원들은 깨닫지 못할 거로 생각했지만, 바티스타 팀원들은 그의 병에 대해 이미 알고 있었고, 그 비밀을 알면서도 침묵한 채 계속해서 수술을 이어갔던 것이다. 그 일이 결국, 히무로의 살해 동기가 됐다는 것을 알게 된 키류는 충격에 휩싸인다.
  • 10회 / 2020-04-11 방송
    타구치와 시라토리는 바티스타 팀원들을 모아 케이스 27의 영상을 다시 보기로 한다. 오오토모는 첫 바티스타 수술로 긴장했고, 사카이는 동맥선을 잡지 못해 패닉상태였다. 게다가 예정에 없던 긴급 수술로, 나루미는 심근 절제가 끝났을 무렵 수술실에 도착했다. 시라토리는 케이스 27의 영상을 보며 키류의 손이 수술을 시작하기 전 멈춰 있는 장면에 대해 지적한다. 나루미가 수술실에 없을 때만 키류의 손이 시작 전 멈춰 있었다는 것이다. 과연 그 이유는 무엇일까?
  • 9회 / 2020-04-11 방송
    케이스 27을 조사하던 타구치와 시라토리는 케이스 27 기록 영상을 가지러 가던 중, 우연히 키류와 나루미의 얘기를 엿듣게 된다. 히무로가 사망한 날 밤에 함께 병원에 있었다고 증언했던 두 사람. 하지만 그날 밤 나루미는 병원에 있지 않았고, 키류는 그 사실에 대해 나루미에게 추궁하기 시작한다. 그 얘기를 듣고 있던 타구치와 시라토리는 나루미의 알리바이가 거짓 알리바이라는 것을 깨닫고, 그날 밤 나루미의 행적을 쫓기 시작한다.
  • 8회 / 2020-04-10 방송
    타구치와 시라토리는 히무로가 죽기 전 남기고 간 다잉 메시지로 케이스 27에 관해 조사하기 시작한다. 이윽고 케이스 27은 히무로가 아닌 하바가 스완 간즈 카테터를 준비했단 사실을 알게 되면서, 케이스 27의 범행은 히무로가 아니라는 걸 밝혀낸다. 한편, 히무로가 죽기 직전 오오토모에게 전화를 건 사실이 밝혀지며, 그녀에게 남긴 음성 메시지에 관해 물어보지만, 그녀는 아무런 음성 메시지도 없었다고 증언한다.
  • 7회 / 2020-04-10 방송
    히무로가 범행을 인정하지만, 그 후 병원에서 도주한다. 경찰 조사로 스완 간즈 카테터 발전기 내부에서 히무로의 지문이 발견되면서, 그의 범행이 입증된다. 하지만 시라토리는 히무로가 떠나기 전 마지막으로 남긴 팀 내에 범인이 또 존재한다고 했던 말에 주목하며, 5건의 살인을 전부 히무로가 한 것은 아니라고 확신한다. 한편, 타구치는 도망간 히무로에게 계속해서 전화를 걸어보지만, 그의 휴대전화는 줄곧 꺼져 있는 상태로 연결되지 않는다.
  • 6회 / 2020-04-05 방송
    3일 후 예정이었던 수술이 환자의 발작으로 인해 긴급 수술에 들어가게 된다. 하지만 수술실 앞에는 또다시 장미가 놓여 있었고, 타구치는 살인이 일어날 거라 확신하고 이 수술을 막으려 애쓴다. 하지만 당장 수술을 받지 못하면 환자의 목숨이 위급한 상태였고, 키류는 타구치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수술을 시작한다. 무사히 봉합까지 마친 후 심장이 다시 움직이길 기다려 보지만 심장은 움직이지 않았고, 그대로 환자는 사망한다. 이윽고 수술실에 들이닥친 시라토리는 이대로 환자를 부검할 것을 명령한다.
  • 5회 / 2020-04-05 방송
    다음 바티스타 수술 날짜가 잡히면서 시라토리는 그 전에 반드시 범인을 잡겠다고 선언한다. 지금까지 수술 중 사망한 환자들의 혈액을 과학 수사 연구소에 보내 조사하지만, 혈액에 특별한 독물은 발견되지 않는다. 한편, 하바로부터 환자가 사망하기 전에 유리 케이스에 담긴 장미가 수술실 앞 세면장에 놓여 있었다는 이야기를 들은 타구치는 이 살인 예고를 하는 자가 누구인지 조사하기 시작한다. 그러던 중 장미를 놓아둔 자가 오오토미라는 걸 알게 되는데...
  • 4회 / 2020-04-04 방송
    앞으로도 수술 중에 사망하는 일은 계속 발생할 거라는 괴문서를 받은 타구치. 그 소식을 전해 들은 시라토리는 일련의 사고들이 살인이라 확신하고 더욱 그들을 한 명씩 파헤치기 시작한다. 그러던 중 전에 일하던 미국 병원에서 나루미는 병리 전문의가 아닌 외과 의사로서 키류와 한 팀에서 활동했던 사실을 알게 된다. 그는 미국에서 수술 도중 키류의 실수로 오른손을 다치게 되면서, 병리 전문의로 전향한 것이었는데...
  • 3회 / 2020-04-04 방송
    토죠 의대에서 의료 사고 관리를 위해 만들어진 리스크 매니지먼트 위원회에서 타구치와 시라토리가 바티스타 수술팀을 조사하고 있단 사실을 알게 되고 그들의 조사를 방해하기 위해 정식적인 절차를 밟아 조사할 것을 요청한다. 한편, 그들에게서 기록용 수술 비디오를 받아 조사하던 시라토리는 잠시 자리를 비운 사이, 케이스 29 사례 비디오를 도난당하게 되고, 그는 그 범인으로 나루미를 의심한다.
  • 2회 / 2020-04-03 방송
    타구치가 바티스타 수술팀에 대해 조사를 시작하고 또 한 명의 환자가 수술 중 사망하면서 사망자는 4명으로 늘어났다. 수술팀조차도 점차 자신감을 잃어가는 중에 아프리카에서 건너온 소년병 아가피의 바티스타 수술 날짜가 일주일 후로 잡힌다. 한편, 오오토모로 간호사가 바뀐 후 환자들이 사망하기 시작한 사실을 알게 된 타구치와 시라토리는 그녀를 의심하며 그녀에 대한 조사를 시작한다.
  • 1회 / 2020-04-03 방송
    토죠 의대 병원 심료 내과의 담당인 타구치는 특별 상담 외래부에서 근무하고 있다. 평온한 날들을 보내던 어느 날, 토죠 의대에서 행해지는 바티스타 수술 중 연속으로 세 명의 환자가 사망하는 일이 발생하고, 병원장은 타구치에게 바티스타 수술팀에 대해 조사해 줄 것을 부탁한다. 한편, 후생노동성 직원인 시라토리는 별안간 타구치를 찾아가 바티스타 수술팀에 관해 물어보며 그를 헤집어놓기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