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티스타 수술 팀의 영광 시즌2 다운로드 (일드)

현재 미리보기를 진행할 수 없습니다.
다운로드를 이용해 주세요.

바티스타 수술 팀의 영광 시즌2 일드 소개
바티스타 수술 팀의 영광 시즌2
제작국가 : 일본
시청연령 : 15세관람가
상영시간 : 50분
개봉 : 2020.04.17. ~ 2020.04.26. (종영)
주연 : 이토 아츠시, 나카무라 토오루, 니시지마 히데토시, 가토 아이

바티스타 수술의 실패원인을 파헤쳐가는 의학드라마
  • 6회 / 2020-04-19 방송
    5년 전 하야미로부터 목숨을 구해받은 켄토. 이번엔 어머니가 갑작스레 쓰러져 죠토 병원 구급센터를 찾게 된다. 하지만 켄토 역시 사고 후유증으로 갑작스럽게 발작을 일으키게 되고, 급히 구급센터 의사들은 처치에 들어간다. MRI 검사 결과 혈종이 발견되게 되는데 이에 하야미는 그 혈종으로 인한 수두증을 의심하며 바로 치료에 들어간다.
  • 5회 / 2020-04-19 방송
    첫 전국 투어를 앞둔 가수, 마야마 카나에가 갑작스러운 폐렴 증세를 일으키며 토죠 병원으로 실려 온다. 처음엔 금방 퇴원이 가능한 가벼운 병이라고 생각했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카나에의 몸에 발진 증세가 심해지고 급기야 호흡곤란까지 일으키며 상태가 위독해지자 구명센터 내에 긴장감이 감돌기 시작한다.
  • 4회 / 2020-04-18 방송
    곧 퇴원을 앞둔 환자, 메구로 카즈오가 갑작스럽게 심근경색 증상을 일으키며 쓰러진다. 이에 시라토리는 그가 저널리스트로서 하야미와 메디컬 어솔트와의 유착관계를 포착했다고 생각하며 하야미를 의심하기 시작하는데, 다행히 카테터 시술로 혈관을 뚫어주긴 했지만 시라토리는 어떻게 멀쩡하던 사람이 갑작스럽게 심근경색을 일으켰는지 그 원인을 파악하고자 감사에 나선다.
  • 3회 / 2020-04-18 방송
    칼에 찔려 병원에 실려 온 츠카다 야스시는 물 중독 증상을 보이며 인격 변모와 더불어 마비와 발작까지 일으키지만, 병의 정확한 원인을 찾을 수 없던 의료진들은 난감해한다. 한편, 시라토리는 과거 츠카다의 아들이 남긴 작문 글에서 병의 원인에 대한 힌트를 얻게 되고, 이를 바탕으로 하야미는 의사들에게 좀 더 정밀한 검사를 지시한다.
  • 2회 / 2020-04-17 방송
    미스 콘테스트 최종 예선전을 준비하기 위해 레슨을 받던 10명의 출전자가 갑작스러운 집단 과호흡을 호소하면서 출전자들 모두 병원에 실려 오게 된다. 그 중 아오키 에리만 증세가 심상치 않아 하야미는 그녀에게 검사 입원을 할 것을 권고하는데, 모두 그녀의 증세에 개의치 않아 했지만 하야미의 직감이 맞았던 걸까, 상황은 점점 심각하게 흘러간다.
  • 1회 / 2020-04-17 방송
    캐빈 어텐던트로 일하는 스기야마 사키가 갑작스럽게 실신하면서 토죠 의대 구명 구급센터로 실려 온다. 어머니가 스키러스성 위암으로 돌아가셔 자신도 똑같은 병이라고 생각했던 사키는 절망감에 빠져 급기야 자살 기도까지 하게 되고, 그녀를 가까스로 진정시킨 타구치와 구급센터 의사들은 실신의 원인을 파악하기 위해 고군분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