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려요 아다치 씨 다운로드 (일드)

현재 미리보기를 진행할 수 없습니다.
다운로드를 이용해 주세요.

버려요 아다치 씨 일드 소개
버려요 아다치 씨
제작국가 : 일본
시청연령 : 15세관람가
상영시간 : 23분
개봉 : 2020.04.17. ~ 2020.07.20. (종영)
주연 : 아다치 유미, 카와카미 린코, 니시무라 신야, 우스다 아사미, 카지와라 히카리

버리지 못하고 갖고 있던 여러 가지 물건들을 버리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 12회 / 2020-07-20 방송
    여성향 라이프 스타일 잡지의 편집자에게 '매호 개인 물건을 하나씩 정리해 줬으면 한다'라는 기획의 제안을 받은 아다치 씨. 자신에 대한 인터뷰로 시작하는 최종회. 딸, 남편, 엄마, 자신. 각각에 대해 회상하는 도중, 어느 날 엄마와 했던 통화를 떠올린다. 그리고 계속 버리지 못하고 있는 쓰레기통의 내용물과 마주하기로 한다. 아다치 씨가 버리지 못한 물건이란... 그리고 꿈에 자주 나타났던 수수께끼 소녀의 정체는?
  • 11회 / 2020-07-13 방송
    여성향 라이프 스타일 잡지의 편집자에게 '매호 개인 물건을 하나씩 정리해 줬으면 한다'라는 기획의 제안을 받은 아다치 씨. 드라마의 크랭크업 기념으로 새로운 잠옷을 받은 아다치 씨. 그날 밤, 꿈에 아다치 씨가 15년 이상 애용한 잠옷이 어째서인지 힐과 가죽점퍼를 입고 나타났다. 헐렁해진 잠옷에게 '당신은 계속 내 것'이라며 절대 버릴 수 없다고 집착하는 아다치 씨에게 소녀는 질문을 하는데…
  • 10회 / 2020-07-06 방송
    여성향 라이프 스타일 잡지의 편집자에게 '매호 개인 물건을 하나씩 정리해 줬으면 한다'라는 기획의 제안을 받은 아다치 씨.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출연을 위해 폭로할 비밀을 생각하는 아다치 씨. 그러자 꿈속에서 아다치 씨의 비밀을 알고 있다는 급여 명세서가 나타나고... 자신을 20대 무렵 아다치 씨가 아르바이트를 했었을 때의 급여 명세서라고 소개한다. 그리고 그 비밀이 누군가에게 노려지고 있다고 하는데... 그러자 아다치 씨의 기억 속 '당신, 눈이 죽어 있어'라는 말이 머릿속을 스친다.
  • 9회 / 2020-06-29 방송
    여성향 라이프 스타일 잡지의 편집자에게 '매호 개인 물건을 하나씩 정리해 줬으면 한다'라는 기획의 제안을 받은 아다치 씨. 아다치 씨는 아침부터 가사 분담을 못 하는 남편과의 말다툼에 짜증이 나 있었다. 그러던 중, 실연을 계기로 금발이 된 니시무라 매니저에게 드라마를 위해서 앞머리 5mm를 잘라 달라고 듣는다. 꿈속에서도 난폭해진 아다치 씨 앞에 나타난 건 딸의 모습을 한 소녀와 키타무라 타쿠미의 모습을 한 사람이었는데…
  • 8회 / 2020-06-22 방송
    여성향 라이프 스타일 잡지의 편집자에게 '매호 개인 물건을 하나씩 정리해 줬으면 한다'라는 기획의 제안을 받은 아다치 씨. 꿈속에서 수수께끼 소녀의 진상을 캐려고 할 때 현관에 방문자가 찾아온다. 그 사람은 아다치 씨가 예전에 교제했던 남성과 어울리기 위해 무리하게 산 구두였다. 지금껏 본 적 없을 정도로 비굴한 그녀는 '버려 주세요'라고 아다치 씨에게 신신당부한다. 전 남친과의 추억이 가득한 구두에 아다치 씨가 내린 결단은?
  • 7회 / 2020-06-15 방송
    여성향 라이프 스타일 잡지의 편집자에게 '매호 개인 물건을 하나씩 정리해 줬으면 한다'라는 기획의 제안을 받은 아다치 씨. 연재 기획의 소재가 슬슬 끊길 때 즈음, 니시무라 매니저의 권유도 있어서 이번엔 자택 책장에서 고르기로 한다. 그날 밤, 아다치 씨의 꿈속에 나타난 건 미야와 유코라는 이름의 두 여성. 그 이름을 들어본 적 있는 아다치 씨는 감격하지만... 두 사람의 정체는? 그리고 잊고 있었던 사실이 발각!
  • 6회 / 2020-06-08 방송
    여성향 라이프 스타일 잡지의 편집자에게 '매호 개인 물건을 하나씩 정리해 줬으면 한다'라는 기획의 제안을 받은 아다치 씨는 자택의 창고에서 어떤 물건을 복잡한 표정으로 바라보고 있었다. 그날 밤, 아다치 씨가 이전에 신세 진 스태프의 결혼 파티에서 받은 타올을 수수께끼 소녀가 발견한 것을 계기로 자신의 결혼 당시를 떠올린다. 그리고 여느 때처럼 버려 달라고 찾아온 물건. 아다치 씨는 짐작 가는 것이 있는 듯한데…
  • 5회 / 2020-06-01 방송
    "여성향 라이프 스타일 잡지의 편집자에게 '매호 개인 물건을 하나씩 정리해 줬으면 한다'라는 기획의 제안을 받은 아다치 씨. 본인이 출연하는 드라마 촬영 중간에 함께 출연하던 여배우 카지와라 히카리가 뭔가 상담하고 싶다고 한다. 하지만 아다치 씨는 카지와라의 위압적인 태도에 압도되고 만다. 게다가 니시무라 매니저에게 들은 한마디가 신경 쓰이는데...그날 밤, 꿈속에 나타난 건 무려 카지와라 히카리였다!"
  • 4회 / 2020-05-25 방송
    여성향 라이프 스타일 잡지의 편집자에게 '매호 개인 물건을 하나씩 정리해 줬으면 한다'라는 기획의 제안을 받은 아다치 씨. 어느 날, 원래 먼 친척이었던 미츠요 이모에게서 직접 만든 큰 시계가 도착한다. 답례 편지를 쓰려고 펜을 들었지만 그다지 써 내려지지 않고... 고민하고 있는 사이에 잠들어 버린 아다치 씨의 꿈속에 미츠요 이모가 직접 만든 시계 '미츠요'가 나타난다. 그리고 지금까지 몰랐던 의외의 사실을 알게 되는데…
  • 3회 / 2020-05-18 방송
    여성향 라이프 스타일 잡지의 편집자에게 '매호 개인 물건을 하나씩 정리해 줬으면 한다'라는 기획의 제안을 받은 아다치 씨. 어느 날, 니시무라 매니저와의 대화에서 문득 학창 시절에 썼던 휴대전화의 존재를 떠올린다. 그날 밤, 꿈속에 아다치 씨가 사용했었던 첫 휴대전화가 사람 모습으로 나타나지만 지금까지 등장했던 것들과 상태가 조금 다른 듯한데... 그리고 첫 휴대전화와 만남을 계기로 떠오른 자신의 학창 시절의 진짜 기억은?
  • 2회 / 2020-05-11 방송
    여성향 라이프 스타일 잡지의 편집자에게 '매호 개인 물건을 하나씩 정리해 줬으면 한다'라는 기획의 제안을 받은 아다치 씨. 다시 한번 꿈속에 나타난 소녀를 보고, 아다치 씨는 유년 시절에 있었던 일을 떠올린다. 그러던 중, 자신이 고무줄과 비닐봉지라고 말하는 남녀 두 사람이 아다치 씨 곁으로 찾아온다. 아무래도 자신들의 사용 방법에 대해 불만이 쌓여 있는 듯한데... 게다가 얘기하는 도중에 고무줄과 비닐봉지는 영문을 알 수 없이 다투기 시작한다.
  • 1회 / 2020-05-04 방송
    어느 날, 여성향 라이프 스타일 잡지의 편집자에게 '매 호 개인 물건을 하나씩 정리해 줬으면 한다'라는 기획의 제안을 받은 아다치 씨. 별로 하고 싶은 기분이 들지 않지만, 자택으로 돌아와서 버릴 것을 찾기 위해 책장 주변을 물색하다가 오래된 DVD를 발견한다. 그날 밤, 잠이 든 아다치의 꿈속에 수수께끼 소녀가 나타난다. 그 이상한 꿈속에서는 어떤 여자가 아다치를 찾아오는데... 과연 그 여자의 정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