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즈벨트 게임 다운로드 (일드)

현재 미리보기를 진행할 수 없습니다.
다운로드를 이용해 주세요.

루즈벨트 게임 일드 소개
루즈벨트 게임
제작국가 : 일본
시청연령 : 15세관람가
상영시간 : 60분
개봉 : 2020.05.26. ~ 2020.07.21. (종영)
주연 : 카라사와 토시아키, 에구치 요스케, 쿠도 아스카, 스즈키 노부유키, 타테카와 단슌, 카가와 테루유키

불황으로 위기에 닥친 중견 회사와 이 회사가 소유한 사회인 야구부의 존폐를 둘러싸고 공방전을 벌이는 이야기
  • 9회 / 2020-07-21 방송
    "아오시마제작소와 이츠와전기의 경영 통합은 사사이 전무의 반대와 대주주인 키도 사장의 반대로 부결된다. 아오시마제작소와 이츠와전기의 승부는 토요카메라의 신제품에 탑재될 이미지 센서의 공개 경합에서 결판나게 되었다.한편, 호소카와는 도시 대항 야구대회 결승전인 이츠와전을 앞두고 궐기대회를 열고 있는 선수들을 찾아가 격려한다. 이에 야구팀은 단결력을 더욱 단단히 다진다. 도시 대항 야구대회의 결승전이 열리는 날, 아오시마제작소의 임직원들 모두가 야구장에 모여 한마음으로 응원전을 펼친다. 아오시마제작소의 마지막 승부는 과연 어떻게 될 것인가?"
  • 8회 / 2020-07-14 방송
    타케하라의 요청으로 아오시마제작소는 임시 주주총회를 열게 된다. 사사이 전무마저 이츠와의 반도와 결탁했다는 사실을 알게 된 호소카와는 사사이의 속내를 알아내지 못한 채, 임시 주주총회 날을 맞이한다. 총회가 열리자 타케하라는 이츠와와의 경영 통합 주제를 꺼내고, 호소카와에게 왜 그런 제안을 거절했느냐며 이유를 캐묻는다. 한편, 미카미 야구팀장에게 폐지 결정을 통보받은 아오시마 야구팀의 선수들은 이츠와와의 결승전은 안중에도 없이 생계를 위해 새로운 일자리 찾기에 여념이 없다.
  • 7회 / 2020-07-07 방송
    이츠와전기의 부정행위를 폭로하며 반도에 대한 역습에 성공한 호소카와. 호소카와는 일단 눈앞의 궁지에서 벗어나게 되었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반도는 아오시마제작소의 약점인 주주구성에 주목하여 새로운 공격을 준비한다. 반도는 아오시마제작소 주주 중 1명인 타케하라에게 접근하여 이츠와와 경영 통합을 하게 되면 주식이 상장되어 거액의 돈이 굴러들어오게 될 가능성이 있다고 부추긴다. 이 말을 들은 타케하라는 호소카와를 찾아가 임시 주주총회 개최를 요구한다.
  • 6회 / 2020-06-30 방송
    라이벌 회사인 이츠와전기가 갑자기 끼어드는 바람에 토요카메라와 아오시마제작소의 이미지 센서 업무 제휴는 백지화되고 만다. 한편, 도시 대항 야구대회의 예선 이츠와전에서 아오시마제작소 야구팀의 격투에 자극을 받은 호소카와는 이츠와전기에게 빼앗긴 계약을 되찾고자 개발부장인 카미야마에게 개발 중인 이미지 센서의 성능을 올리는 것뿐만 아니라 납기도 앞당겨달라고 명령한다. 하지만 기술자로서의 확고한 신념을 가진 카미야마는 호소카와의 명령을 단호하게 거절한다.
  • 5회 / 2020-06-23 방송
    호소카와는 디지털카메라 점유율 세계 2위인 토요카메라의 비토 사장에게 10억 엔의 투자와 업무 제휴 약속을 받고 이츠와전기와의 경영 통합을 거부한다. 그런데 토요카메라의 구매부장이 급히 연락하여 토요카메라의 신제품에 탑재 예정인 이미지 센서의 납기를 3개월 당겨달라고 요청한다. 호소카와는 개발부장인 카미야마에게 개발을 앞당겨달라고 부탁하지만 일정을 무리하게 앞당기면 품질을 보증할 수 없다는 이유로 거절당한다.
  • 4회 / 2020-06-16 방송
    아오시마제작소는 이츠와전기와의 소송 건 때문에 신용을 잃고 도산 위기에 처하게 된다. 어렵게 마련한 화해 교섭도 실패로 끝나자 사사이 전무는 회사를 살리기 위해서는 기업 회생을 신청할 수밖에 없다고 주장한다. 그런데 갑자기 재패닉스의 모로타 사장이 호소카와를 불러내 이츠와전기와의 합병을 제안한다. 갑작스러운 제안에 당황하는 호소카와에게 모로타와 반도는 아오시마제작소의 기술력과 이츠와전기의 영업력이 합쳐지면 강력한 기업이 될 거라고 역설한다.
  • 3회 / 2020-06-09 방송
    아오시마제작소는 라이벌 회사인 이츠와전기로부터 실용신안권 침해라는 이유로 고소당한다. 호소카와는 자신들을 고소한 이츠와전기의 목적이 소송에서 이기는 것이 아니라 소송을 일으킴으로써 아오시마제작소의 신용을 잃게 만드는 것이라는 사실을 눈치챈다. 하지만 이미 거래처들은 아오시마제작소에 거래 중지와 거래 연기 등을 요청하기 시작했고, 아오시마제작소는 이츠와전기의 의도대로 궁지에 몰리게 되었다.
  • 2회 / 2020-06-02 방송
    호소카와는 주거래 은행 대출 과장의 부정을 추궁하여 은행이 대출 중단 요구를 철회하게 만든다. 하지만 대형 거래처인 재패닉스의 모로타 사장이 요구한 80%의 감산과 가격 인하는 받아들일 수밖에 없었다. 때문에 아오시마제작소의 적자 가능성은 커졌다. 호소카와는 회사 재건을 위해 본격적인 구조 조정을 하겠다고 선언하고, 그 시작으로 계약직의 80%를 해고하라고 명령한다.
  • 1회 / 2020-05-26 방송
    도쿄 교외에 위치한 연 매출 500억 엔 규모의 중견 정밀기기업체 아오시마제작소. 중요한 거래처 중 하나로부터 10억 엔 이상의 손실을 초래하는 가격 인하 요구를 받았는데 이를 받아들이지 않으면 라이벌 회사인 이츠와전기로 거래처를 바꾸겠다고 한 상황이 임원 회의에서 보고된다. 회의 분위기는 험악해졌고, 임원들은 호소카와 사장 앞에서 직언을 서슴지 않는다. 그러한 가운데 사사이 전무는 사장인 호소카와에게 의견을 묻는다. 이에 호소카와는 주거래 은행이 다음 분기 대출 중단 가능성을 언급했다는 사실을 전하면서 돌연 '야구팀을 폐지하겠다'고 선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