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왕 다운로드 (일드)

현재 미리보기를 진행할 수 없습니다.
다운로드를 이용해 주세요.

육왕 일드 소개
육왕
제작국가 : null
시청연령 : 15세 관람가
개봉 : 2020.06.25. ~ 방영중
주연 : 야쿠쇼 코지, 야마자키 켄토, 타케우치 료마, 카미시라이시 모네, 카자마 슌스케, 오토오 타쿠마, 와다 마사토, 사노 가쿠, 바바 토오루, 우치무라 하루카, 아마노 요시히사, 요시타니 아야코, 하루 야스코, 카미무라 요리코, 쇼지 테루에, 우노 켄타로, 마에하라 히로시, 하나자와 마사토, 사토 토시히코, 이시이 타카노리, 안도 야가, 야마모토 료스케, 아카 사와코, 코야부 카즈토요, 카츠라 자쿠자쿠, 시가 코타로, 미츠이시 켄, 단 후미, 키무라 미도리코, 이치카와 우단지, 피에르 타키, 테라오 아키라

수많은 고난을 극복하며 하나의 목표를 향해 달려 나가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
  • 10회 / 2020-08-27 방송
    실크레이를 손에 넣기 위해 코하제야의 매수를 계획한 펠릭스의 미소노 사장은 오히려 미야자와에게 업무제휴를 제안을 받는다. 두 사람의 이견은 좁혀지지 않았고 결국 둘은 의견 차이로 갈라서게 된다. 궁지에 몰린 코하제야의 상황은 변함이 없었고, 다이치와 이야마, 미야자와 등은 새로운 실크레이 거래처를 찾아 나서지만 설비 투자금까지 내줄 기업은 좀처럼 나타나지 않는다. 한편 모기는 다시 아틀란티스의 후원을 받게 되었고, RⅡ를 신고 도요하시 국제마라톤에 나가기로 결심한다.
  • 9회 / 2020-08-20 방송
    실크레이 제조기를 다시 만들기 위해 필요한 1억 엔을 마련할 길이 보이지 않아 궁지에 내몰리게 된 미야자와와 코하제야. 이때 미국의 '펠릭스'라는 회사에서 코하제야에 매수를 제안한다. 미야자와는 매수 제안에 고민하게 되고 코하제야의 직원들 사이에서도 의견이 나뉘게 된다. 다이치가 코하제야를 다른 사람 손에 넘겨도 되냐고 걱정하자 아케미는 매수에 절대 찬성할 수 없다며 강경한 태도를 보인다. 직원들의 사기는 점점 떨어졌고 결국 버선 제조에도 영향을 미치고 만다.
  • 8회 / 2020-08-13 방송
    러닝화 리쿠오 제조의 주축이 되는 실크레이 제조기가 망가져서 큰 위기에 빠진 코하제야. 그뿐만 아니라 사카모토에게 회사를 팔지 않겠냐는 제안까지 받는다. 이 말을 들은 미야자와는 100년 전통의 코하제야를 넘겨줄 수 없다고 소리치며 화를 낸다. 하지만 리쿠오의 생산을 재개하기 위해서는 실크레이 제조기를 다시 만들어야 하는데 이를 위해서는 거액의 설비 투자 자금이 필요했다. 하지만 코하제야는 그만큼의 대출이 불가능한 상황이었다. 이때 에바타가 시민 역전마라톤에 참가하면 어떻겠냐고 제안한다.
  • 7회 / 2020-08-06 방송
    타치바나러셀과의 계약이 종료되고 코하제야는 다시 궁지에 몰리게 된다. 거래 종료까지 새로운 소재 공급처를 찾지 못하면 '리쿠오'의 생산이 중단되고 말 거라는 위기감은 점점 커졌다. 새로운 소재를 찾기 위해 다이치가 동분서주해봤지만, 거절당하기 일쑤였다. 그래도 모기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어떻게든 리쿠오를 완성하고 싶다는 일념으로 계속해서 협력해줄 기업을 찾는다. 하지만 그때 실크레이 제조기에 문제가 발생한다. 미야자와와 코하제야는 이로 인해 최대의 위기를 맞게 된다.
  • 6회 / 2020-07-30 방송
    드디어 시작된 신년 역전마라톤. 부상에서 복귀하여 역전마라톤 멤버로 선발된 모기가 고른 신발은 아틀란티스의 RⅡ가 아니라 코하제야의 리쿠오였다. 모기는 결의에 찬 모습으로 자신의 순서를 기다린다. 경기 시작부터 순조로운 레이스를 펼친 다이와식품은 4구간을 달리는 에이스 타치하라에게 3위로 어깨띠를 넘겨준다. 모두의 기대를 한 몸에 받으며 달리기 시작한 타치하라였지만 연속 출전으로 인한 피로 때문에 속도를 잃고 순위는 점점 뒤로 밀려난다. 선두와의 차이가 크게 벌어진 다이와식품 팀. 드디어 6구간 주자인 모기에게 어깨띠가 건네진다.
  • 5회 / 2020-07-23 방송
    리쿠오의 개발자금이 불어나 이대로 가다간 버선 수익을 잠식하게 될지도 모르는 상황에 놓이게 된 코하제야. 당분간은 지켜보겠지만 상황이 개선되지 않으면 각오해야 할 거라고 은행의 선전포고를 받는다. 자금 문제로 골머리를 앓던 미야자와는 다이치와 아카네의 대화를 듣다가 신제품 개발의 아이디어를 떠올린다. 그것은 실크레이 솔을 활용한 작업용 버선이었다. 코하제야의 새로운 작업용 버선은 각 매장에서 날개 돋친 듯 팔리며 대박이 난다. 이로써 자금 융통에 한숨을 돌리게 된 미야자와였지만 갑자기 실크레이 제조기에 문제가 발생한다.
  • 4회 / 2020-07-16 방송
    다이치와 이야마는 우여곡절 끝에 리쿠오 솔의 소재에 적합한 경도의 실크레이를 만드는 데 성공한다. 미야자와는 두 사람의 노력을 치하한다. 리쿠오 개발의 다음 단계로 가기 위해서는 모기의 발 모양이 필요했고, 미야자와는 이를 위해 다이와식품 육상부를 찾아간다. 한편 모기의 부상은 회사 측에도 알려지게 된다. 회사 측 담당자와 앞으로의 진로에 관해 면담한 모기는 육상을 은퇴하고 회사 일에 전념하는 게 어떻겠냐는 제안을 받는다. 이에 모기는 육상을 그만둬야 할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초조해지기 시작한다.
  • 3회 / 2020-07-09 방송
    미야자와의 간절한 설득으로 이야마는 '리쿠오'의 개발에 아주 중요한 소재인 '실크레이' 특허의 사용을 허가한다. 대신 이야마는 특허를 사용하는 조건으로 자신을 리쿠오 개발팀에 넣어달라고 말한다. 이리하여 리쿠오의 솔 개발은 본격적으로 시작되었다. 그러나 토미시마는 회사를 도산시킨 적 있는 사람은 결코 믿을 수 없다고 말하며 회의적인 반응을 보인다. 한편 아틀란티스의 후원 계약이 취소된 모기는 부상을 치료하기 위해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미야자와가 보내준 리쿠오를 신게 된다.
  • 2회 / 2020-07-02 방송
    미야자와는 코하제야의 존속을 위해 정리해고를 하라는 은행의 권고를 무시하고 '리쿠오'의 개발을 지속하기로 한다. 하지만 개발 과정은 험난하기만 했다. 특히 솔은 신발의 생명이라고 할 수 있는데 지금의 고무 솔은 내구성이 부족해서 러닝화에 적합하지 않았다. 그래서 새로운 소재를 찾고 있던 미야자와는 사카모토가 알려준 '실크레이'라는 신소재를 주목하게 된다. 이 소재의 특허는 이야마라는 사람이 가지고 있는데 2년 전, 회사가 도산한 이후 종적을 감추었다. 실크레이의 사용 허가를 받아내기 위해 미야자와를 비롯한 리쿠오 개발팀은 이야마라는 사람을 찾기 시작한다.
  • 1회 2부 / 2020-06-25 방송
    본격적으로 러닝화 개발에 착수한 미야자와는 시행착오를 거듭하며 시제품을 제작했다. 2개월 후, 완성된 시제품 1호를 가지고 러닝 인스트럭터인 아리무라를 찾아간 미야자와는 적당한 두께의 솔 덕분에 자연스럽게 미드풋 착지가 되지만 내구성이 부족해서 러닝화로는 팔기 어렵다는 의견을 듣게 된다. 아리무라는 대신 교정용 신발로 팔면 어떻겠냐고 하면서 인지도가 있는 선수가 신발을 신고 좋은 결과를 내면 코하제야의 이름을 알릴 수 있다고 조언해준다. 미야자와는 이 말을 듣고 마라톤 대회에서 부상으로 기권한 모기를 떠올린다.
  • 1회 1부 / 2020-06-25 방송
    사이타마현 교다시에 있는 버선 회사 '코하제야'의 4대 사장인 미야자와 코이치는 매년 줄어드는 버선 수요로 인해 자금 융통에 애를 먹고 있었다. 주거래 은행인 사이타마중앙은행에 추가 대출을 받기 위해 찾아간 날, 담당 직원인 사카모토에게 이대로는 추후 대출이 어려울 수 있으니 신규 사업을 고려해보라는 얘기를 듣는다. 코하제야만의 강점을 살릴 수 있는 신규 사업에 대해 고민하던 미야자와는 버선 만들기의 노하우를 살려서 러닝화를 개발하기로 결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