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신 접종을 맞으러 온 시바견 견주 3인방. 이곳 동물 병원은 부원장이 주사를 못 놓기로 소문이 났는데, 상황에 따라 원장과 번갈아 가며 진료를 보기 때문에 이들에겐 복불복과도 같은 긴장감이 흐르게 된다.
7회 / 2020-07-26 방송
모델 견 미니라의 실종과 관련하여 정확하지 않은 소문만 무성해지기 시작하던 중 검은 코트를 입은 남자가 미니라를 유괴했다는 괴소문까지 돌기 시작하면서 주민들 사이에서 큰 이슈가 된다. 한편, 마을이 미니라의 소문으로 시끄러워지자 포치 엄마는 포치가 미니라일 것이라고 짐작하고 본 주인에게 돌려줘야 하는 건 아닌지 고민하게 된다.
6회 / 2020-07-25 방송
머릿속에서 맴도는 노랫말 가사가 정확히 기억이 나지 않자 기계의 힘을 빌리지 않고 오로지 사람의 기억력 하나로만 떠올려 보기로 한 아타루 아빠는 이를 기억해 내려고 애를 쓴다. 한편, 검은 코트를 입고 이것저것 사진을 찍고 다니는 수상한 남자를 발견한 짓짱 아빠는 그의 정체를 밝히기 위해 아타루 아빠와 손을 잡는다.
5회 / 2020-07-25 방송
핸드폰을 주워준 포치 엄마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기 위해 영어 공부를 시작한 아타루 아빠. 외국인이 말한 영어가 포치 엄마가 한 줄 알고 오해한 아타루 아빠는 그것도 모르고 맹렬히 영어 공부에 몰두한다. 그러던 중 한 소녀를 만나게 된 그는 그 소녀로부터 애쓰지 않아도 마음은 통한다는 것을 깨닫게 되고, 개는 세계 만국 공통이란 것을 느끼게 된다.
4회 / 2020-07-19 방송
소셜 네트워크에 빠져버린 짓짱 아빠는 아타루 아빠에게 SNS를 할 것을 권유해 보지만 스마트폰에 얽매이는 삶을 싫어하는 그는 이를 완강히 거부한다. 하지만 그 순간 아타루 아빠의 핸드폰을 없어졌다는 것을 알고 짓짱 아빠는 그와 함께 핸드폰을 찾아 나서는데, 그 뒤로 포치 엄마에게서 핸드폰을 전해 받은 짓짱 아빠는 아타루 아빠의 핸드폰 대기 화면을 보고 의미심장한 웃음을 지어 보인다.
3회 / 2020-07-19 방송
사람들과 잘 대화하기 위해 개를 키우기 시작한 여자는 이름이 뭐냐는 사치코 아빠의 질문에 학창 시절 교내에서 키웠던 강아지가 생각나 무심코 포치라고 말해버린다. 그 뒤부터 포치가 된 하얀 시바견. 그녀는 자신과 똑같은 이름의 개를 키웠던 할머니와 인연이 닿아 그녀의 제안으로 할머니, 할아버지들과 함께 포치를 데리고 그라운드 골프에 나온다.
2회 / 2020-07-18 방송
짓짱 아빠에게 개에게 옷을 입히며 사람 취급한다고 했던 말이 마음에 걸렸던 아타루 아빠는 사치코 아빠와 함께 아타루 옷 입히기에 도전한다. 그러면서 아타루 아빠는 짓짱 아빠와의 오해도 풀고 점차 타인에게 관심을 가지며 사람과 개가 더불어 살아가는 법을 조금씩 배워 나가게 된다.
1회 / 2020-07-18 방송
후지미쵸에 이사 온 지 얼마 안 된 개 아빠 셋은 현지인 토박이들과의 왠지 모를 괴리감을 느끼게 된다. 개를 사랑하는 반련인으로서 종종 매너 없는 주인들 때문에 그 고장 사람들에게 오해를 받기도 한다. 때문에 이를 바로잡고자 아타루 아빠와 짓짱 아빠가 범인 색출에 나서지만, 그런 과정에서 모든 것은 작은 오해와 착각으로 인해 괜한 분란만 일어난다는 것을 깨닫게 된 뒤로는 개를 통해 사람들 사이에서 둥글게 살아가는 법을 배우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