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독한 미식가 시즌6 다운로드 (일드)

현재 미리보기를 진행할 수 없습니다.
다운로드를 이용해 주세요.

고독한 미식가 시즌6 일드 소개
고독한 미식가 시즌6
제작국가 : null
시청연령 : 12세 관람가
개봉 : 2020.08.22. ~ 방영중
주연 : 마츠시게 유타카

원작만화를 소재로 한 음식 맛을 이야기하는 드라마
  • 9회 / 2020-10-17 방송
    목욕탕을 개조하여 강습소로 사용 중인 건물의 견학을 위해 하타노다이를 찾은 고로. 견학을 끝마친 고로는 하타노다이에서 식당을 찾는다. 자극적인 음식이 먹고 싶던 고로는 스페인 식당을 발견하는데...
  • 8회 / 2020-10-10 방송
    이노가시라 고로는 오카치마치역에 위치한 보석 가공 전문점을 방문한다. 백화점 행사장에 첫 출점을 위해 이벤트의 내부 장식 등을 고로에게 의뢰한 것이다. 보석 가게 사장의 열정적인 이야기를 들은 고로는 기합이 들어간다. 그렇게 회의가 끝나고, 갑자기 배고파진 고로는 가게를 찾기 시작한다. 곧이어 '양'이라는 글자가 고로의 눈에 들어오고, 간판에 이끌리듯이 안으로 향하는데…
  • 7회 / 2020-10-03 방송
    거래를 위해 시부야의 클럽을 방문한 이노가시라 고로는 큰 소리의 음량, 미러볼, 무빙 라이트등 좀처럼 익숙하지 않은 공간에서 헤맨다. 점장과의 미팅에서도 젊은이들의 알 수 없는 말에 고로는 리액션을 취하기 어려워한다. 미팅을 마치고 순식간에 피곤해진 고로는 가게를 찾지만, 가고자 했던 곳을 쉽게 찾지 못한다. 시부야는 더 이상 내가 올 곳이 아니라고 느낀 그 순간, 도겐자카의 한 골목에서 수수한 분위기의 나가사키 반점을 발견한다.
  • 6회 / 2020-09-26 방송
    이노가시라 고로는 업무차 들른 타카다노바바역 앞에서 달콤한 냄새를 맡는다. 멜론빵의 유혹에 넘어갈 뻔했지만, 업무를 마치고 점심을 먹기로 결심한 고로는 고객을 만나기 위한 발걸음을 재촉한다. 카라테 도장 대리 사범인 고객에게 물건을 전해주기 위해 기다리던 어중간한 시간에 일을 마치고 나와 점심 식사 할 곳을 찾는 데에 애를 먹는다. 그렇게 우연히 발견한 미얀마, 샨 요리 전문점으로 발걸음을 옮긴 고로에게 예상 밖의 메뉴들이 기다리고 있는데…
  • 5회 / 2020-09-19 방송
    오사카의 모델하우스에 사용할 플로어스탠드를 알아보기 위해 세타가야구의 타이시도를 찾은 고로. 방문했던 거래처에서 끈질기게 낚시를 권유받은 고로는 난처하기만 하다. 가까스로 일을 마치고 거래처를 나선 고로는 극심한 허기를 느끼고, 마침 근처에 있던 식당가로 향한다. 많은 가게들 사이에서 회전 초밥집을 발견한 고로는 낚시 이야기를 했던 것을 떠올리며 가게 안으로 향한다.
  • 4회 / 2020-09-12 방송
    일 때문에 코쿠분지에 갔던 고로는 근처에 사는 지인의 병문안을 간다. 발을 다친 그녀와 차를 마시며 이야기를 나누다가 그녀의 아들 이야기를 하면서 옛날에 고로에게 마음이 있었다는 말을 꺼낸다. 그녀의 반항기 아들은 '고기 먹고 싶어'라는 말을 끝으로 밖으로 나가버리고, 고로는 지인의 집에서 나서는 찰나 격렬한 허기를 느낀다. 고기를 먹고 싶다는 그녀의 아들의 말 때문에 고로 역시 고기를 먹기 위한 여정을 떠나는데…
  • 3회 / 2020-09-05 방송
    호텔 리모델링 의뢰를 받아 메구로의 미타를 찾은 고로. 회의 결과가 좋지 않아 불편한 마음으로 호텔을 나선다. 멍하니 걸어 다니다가 문득 한적한 주택가로 들어가게 된 고로는 허기를 느끼고, 가게를 찾아나서지만 어쩐지 가게가 보이지 않는다. 주택가 안쪽 골목에서 발견한 약선 카레 수프 가게의 간판을 보고 들어간 고로는 여러 가지 순서로 주문해야 하는 메뉴를 보고 일순 당황하지만, 차분하게 주문을 마친다.
  • 2회 / 2020-08-29 방송
    거래처의 이벤트 준비를 돕기 위해 이른 아침 신주쿠의 오오쿠보를 찾은 고로. 일을 끝마친 고로는 배가 고파져 가게를 찾는다. 이른 아침 어디에도 가게 문은 연 곳이 없고. 그러던 중, 청과물시장 안에 있는 식당을 발견한다. 익숙한 느낌으로 주문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고민하던 고로는 고심 끝에 메뉴를 주문하는데…
  • 1회 / 2020-08-22 방송
    오사카 출장을 간 이노가시라 고로는 지인에게 모델하우스 인테리어를 의뢰받는다. 원래는 홋카이도 출신이었던 지인이 칸사이 사투리를 쓰는 모습이 영 어색한 고로. 일을 끝마친 고로는 배가 고파져 가게를 찾는다. 그러던 중, 오사카의 대표 음식인 오코노미야키 가게를 발견한다. 오사카 사람들이 오코노미야키를 반찬으로 밥을 먹는 모습을 신기하게 생각하며 고로도 오코노미야키 정식을 주문한다. 식사를 마치고 다음 일을 마친 고로는 역으로 향하는 길에 평범한 골목에 있는 포장마차를 발견한다. 오사카의 또 다른 대표 음식, 쿠시카츠를 주문한 고로는 계속해서 다양한 메뉴를 주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