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생활 다시보기 (드라마)

현재 다시보기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다운로드를 이용해 주세요.

사생활 드라마 소개
사생활
제작국가 : null
시청연령 : 15세 관람가
개봉 : 2020.10.07. ~ 2020.11.26. (종영)
주연 : 서현, 고경표, 김효진, 김영민, 이학주, 태원석, 박성근, 송선미, 유희제, 윤사봉, 김민상, 김바다, 장원혁, 차수연, 김서원, 이주연, 윤정훈, 한규원, 곽민호, 장진희

의도치 않게 국가의 사생활에 개입하게 된 사기꾼들이 모든 기술을 총동원해 골리앗 같은 대기업과 사기 대결을 펼치며 거대한 ‘사생활’을 밝혀내는 이야기
  • 16회 / 2020-11-26 방송
    GK의 추격 속에 절체절명의 위기에 빠진 네 사람! 정환과 재욱은 하루아침에 살인사건의 용의자로 몰린다. 복기는 예상치 못한 순간 눈앞에 벌어진 처참한 광경을 마주하고 경악을 금치 못한다. 한편 이 모든 사건의 중심에 있는 결정적인 인물과 맞닥트린 정환. 주은은 정환에게 김 실장을 무너트릴 결정적 질문을 던지고 두 사람은 함께 회심의 일격을 준비한다. 그들에게 주어진 처음이자 마지막 기회. 이 다큐, 과연 성공할 수 있을까...?!
  • 15회 / 2020-11-25 방송
    "같이 있으면 다 죽어요." 주은에게 자신을 버리고 도망갈 것을 부탁하는 정환! 주은은 명현에게 GK 그림자에 대한 새로운 진실을 털어놓고 김 실장은 극단의 조치를 취한다. 한편 재욱과의 과감한 정면 승부를 이어나가는 복기. 재욱은 낯설게 느껴지는 스스로의 모습을 발견하고 혼란스러워한다. 그리고 다시 한번 예상치 못한 죽음과 맞닥뜨린 정환. 한 치 앞도 알 수 없는 킹메이커 게임에서 주은은 마지막 한순간까지 긴장의 끈을 놓지 못하는데...!
  • 14회 / 2020-11-19 방송
    정환이 살인자일 리 없다. 정환에 관해서라면 작은 의심조차 하고 싶지 않은 주은. 정환은 2012년 여름, 정현철과 마주한 그날의 기억을 떠올린다. 복기는 킹메이커 게임의 승리자가 되기 위한 결정타를 날린다. 계속되는 복기의 돌발행동에 평소와 달리 격렬한 반응을 보이는 재욱. 주은은 정현철과 복기 사이의 수상한 연결고리를 발견하고 복기는 사건의 배후에 관한 충격적인 진실을 털어놓는다.
  • 13회 / 2020-11-18 방송
    젠틀맨 클럽에 몰래 숨어든 주은. 정환은 주은과 연락이 끊어지자 이성의 끈을 놓고 달려든다. 복기와 재욱은 서로 속마음을 드러내지 않으려 애쓰지만 몇 년 간 쌓아둔 감정들을 쉽게 누그러뜨리지 못한다. 현경은 정환에게 GK 신분을 되찾아주겠다며 새로운 제안을 건네고 주은은 처음 보는 정환의 낯선 모습에 당황한다. 더 이상 적과 아군을 구분할 수 없는 게임에서 재욱은 본격적으로 비밀장부를 사용하기 시작한다.
  • 12회 / 2020-11-12 방송
    다시 GK맨이 될 수 있을까? 김 실장의 라스트 미션을 전달받은 정환(고경표). 주은(서현)은 정환에게 비밀장부가 있음을 눈치채지만 정환은 장부를 보여달라는 주은의 부탁을 단칼에 거절한다. 한편 재욱(김영민)의 과거를 파헤치는 데에 성공한 복기(김효진). 주은은 복기와 손을 잡고 재욱을 쓰러트릴 새로운 다큐를 기획한다. 하지만 어디로 튈지 모르는 여자, 정복기. 적도 아군도 믿을 수 없는 이번 판에서 주은은 한순간도 긴장의 끈을 놓지 못한다..!
  • 11회 / 2020-11-11 방송
    이번엔 특수부다! 산업 스파이 누명을 벗기 위해 경찰서에 잠입한 주은. 순조롭게 흘러가던 주은의 다큐는 재욱으로 인해 치명적인 난관에 부딪힌다. 한편 정환이 살아있다는 사실만으로 사기죄가 성립되는 현실. 이미 사기 전과가 있는 주은에게 상황은 점점 불리하게 돌아간다. 정환은 주은을 지키기 위해 그간 숨겨온 자신의 정체를 드러내기 시작한다. 위험한 정면승부를 택한 정환. 과연 그는 위기를 기회로 바꿀 수 있을까...?!
  • 10회 / 2020-11-05 방송
    이미 늦은 걸까. 뒤늦게 자신이 미끼였음을 알아챈 주은. 하지만 앞뒤로 다가오는 검은 무리들에게서 빠져나갈 구멍이란 좀처럼 보이지 않는다. 한편 주은의 누명을 벗기기 위해 사력을 다하는 정환. 재욱은 정환의 처지를 이용해 그가 빠져나갈 수 없는 덫을 놓는다. 주은을 위해 한 발짝도 물러설 수 없는 정환. 속수무책으로 무너지고 마는 정환 앞에서 재욱은 회심의 미소를 짓는데...?!
  • 9회 / 2020-11-04 방송
    드디어 살아있는 정환을 마주한 주은. 그간의 설움에 울컥하면서도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한 애틋함을 감추지 못한다. 재욱은 주은과 정환을 한 번에 보내버릴 거대한 시나리오를 꾸미고 GK에 본격적으로 정환을 제거해 줄 것을 요청한다. 하루아침에 국가에서 추방당할 위기에 처한 주은. 한손은 주은을 구하기 위해 극단적인 선택을 하고 마는데...!
  • 8회 / 2020-10-29 방송
    날이 갈수록 커져만 가는 정환의 죽음에 관한 미스터리. 주은은 그와 GK의 관계에 대한 숨겨진 사실을 발견하고 한손에게 결정적인 질문을 던진다. 김 실장은 본격적으로 정환을 추적하기 시작하고 UI의 배후세력을 찾아주겠다며 정환을 유인한다. 한편 한밤중 스파이 흥신소로 몰래 찾아든 정환. 자신의 정체를 들키지 않기 위해 최선을 다하지만 결국 주은과 정면으로 맞닥뜨리고 마는데...!
  • 7회 / 2020-10-28 방송
    게임은 시작되었다! 최 회장의 장부를 쓰기 시작한 재욱. 재욱의 은밀한 계획을 눈치챈 정환은 자신이 죽어야만 했던 이유에 대해 확신하기 시작한다. 복기와 함께 별장을 찾은 주은은 재욱의 마지막 흔적을 발견하고 경악을 금치 못한다. 일분일초를 다투는 위기 상황, 먼저 쓰러져 버린 주은을 두고 선택의 기로에 놓인 복기. 주은의 목숨이 복기의 손에 달렸다. 어제의 적, 두 사람은 과연 오늘의 친구가 될 수 있을까..?!
  • 6회 / 2020-10-22 방송
    목숨 걸고 집으로 돌아온 주은은 거짓말처럼 사라져 버린 정환의 흔적들을 보고 망연자실한다. 한손은 그간 숨겨오던 정환에 대한 비밀을 털어놓고 여기서 모든 것을 멈추라고 경고한다. 한편 정환은 GK 김 실장에게서 수상한 정황을 포착하고 그의 뒤를 밟는다. 김 실장을 따라 생전 처음 보는 공간에 들어서게 된 정환. 그곳에는 그 누구도 예상치 못한 만남이 그를 기다리고 있었는데...!
  • 5회 / 2020-10-21 방송
    주은(서현)은 계속해서 자신의 곁을 맴도는 수상한 남자를 발견하고 뒤쫓아간다. 정환(고경표)은 2007년 최 회장 사건에 결정적 단서가 있음을 직감하고 GK 그림자로서 치밀하게 숨겨온 자신의 삶을 되돌아본다. 한편 복기(김효진)는 주은을 찾아와 위험한 동업을 제안한다. 아빠의 복수를 해줘도 모자랄 판에 동업이라니 그 뻔뻔함에 기가 차는 주은. 하지만 정환을 죽인 범인을 알고 있다는 복기의 도발에 주은은 쉽게 제안을 뿌리치지 못하고 갈등하는데...!
  • 4회 / 2020-10-15 방송
    인생 처음으로 주은의 손아귀에 붙잡힌 복기. 이를 악물고 달려드는 주은에게 복기는 속수무책으로 당하고 만다. 한편 정환의 기록에서 복기와 재욱 간의 수상한 연결고리를 발견한 주은. 예상치 못한 복기의 반응에 주은은 이것이 결정적 단서임을 확신하고 직접 확인해보기로 결심한다. 정환이 그랬듯 홀로 깊은 산속으로 향하는 주은. 하지만 진실을 채 밝히기도 전에 죽기 살기로 도망치는 신세가 되고 마는데...!
  • 3회 / 2020-10-14 방송
    답답함에 GK를 직접 찾아간 주은(서현)은 그곳에서 정환(고경표)에 관한 또 다른 충격적인 사실을 듣는다. 명현(이학주)은 정환의 실종에 관한 새로운 단서를 발견하고 주은을 찾아와 사건의 전말을 털어놓는다. 한편 정환은 결혼식장에 발도 들이지 않은 채 홀로 깊은 산속으로 향한다. 주마등처럼 스치는 과거의 기억에 괴로워하며 울부짖는 정환. 누구보다 행복해야 할 결혼식 날, 도대체 그에게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
  • 2회 / 2020-10-08 방송
    궁지에 몰린 주은은 다단계 사기 사업의 산증인이 되겠다는 폭탄선언을 던지며 복기에게 팽팽히 맞선다. 눈덩이처럼 불어난 계좌 잔고에 눈이 팔린 미숙은 주은의 경고도 아랑곳하지 않은 채 돈을 빼돌릴 타이밍을 노린다. 한편 주은과 마주친 정환은 첫눈에 반한 듯 돌직구 멘트를 던지며 주은에게 다가간다. 우연이 계속되면 필연이라 했던가. 자꾸만 눈앞에 나타나는 정환에게 주은도 걷잡을 수 없이 빠져들기 시작한다..!
  • 1회 / 2020-10-07 방송
    우리가 하는 건 사기가 아니라 다큐야! 자칭 다큐 배우 부모 밑에서 밥 먹듯 사기를 치며 자란 모태 사기꾼 차주은(서현). 부모와 달리 평범한 삶을 꿈꾸던 그녀의 인생은 정복기(김효진)의 등장으로 180도 뒤바뀐다. 전혀 예상치 못한 순간에 복기와 맞닥뜨린 주은. 한손(태원석)은 도와달라는 주은의 부탁에 급이 다른 싸움이라며 머뭇거린다. 하지만 포기란 없다. 기회는 단 한 번뿐. 주은은 갈고닦은 사기 내공을 발휘해 직접 다큐를 기획하는데...!